5일 '엠카운트다운'에서 방탄소년단은 신곡 'ON'으로 1위를 거머쥐었다.
이날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Mnet 개국 25주년을 맞이해 Meet, Play, Connect로 구성된 세 가지 주제의 스페셜 스테이지들이 공개했다.
앞서 Mnet '엠카운트다운' 측은 5일 공식 트위터에 "지난주 블랙 왕자였다면 이번 주는 화이트 왕자로 찾아왔다며 멤버들의 셀카를 게재했다. 이날 방탄소년단 지민은 올 화이트에 팔과 소매 부문만 블랙으로 포인트를 준 착장으로 깔끔하고 강렬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신곡 'ON' 무대에서는 범접할 수 없는 강렬한 퍼포먼스를 펼쳐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민은 앵콜무대에서 지압슬리퍼를 신고 1위 공약을 실행해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이를 본 팬들은 ' 지압 슬리퍼 신고 뒤뚱거리며 걷는 지민의 색다른 모습을 봐서 너무 좋았어', ' 와~ 지압 슬리퍼 신고도 똑같이 춤을 추네, 대단하다', ' 7년차 아이돌인데 깍듯이 인사하는 모습에 또 반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ON'은 방탄소년단만의 파워풀한 에너지와 진정성을 가득 실은 힙합 곡으로, 데뷔 후 7년이라는 시간을 보내며 키운 아티스트로서 소명 의식과 마음가짐을 담은 노래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1.2%, 2주째 하락세…민주당도 동반 하락
"울릉도 2박3일 100만원, 이돈이면 중국 3번 가"…관광객 분노 후기
경찰, 오늘 이진숙 3차 소환…李측 "실질조사 없으면 고발"
"최민희, 축의금 돌려줘도 뇌물"…국힘, 과방위원장 사퇴 촉구
장동혁, '아파트 4채' 비판에 "전부 8억5천…李 아파트와 바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