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오후 경북 구미에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확진자 12명이 새로 발생했다.
구미시청은 이날 오후 4시 12분쯤 긴급재난문자를 주민들에게 발송, 289~300번 확진자가 발생했다고 알렸다.
구미시에 따르면 289, 290, 294~299번 확진자 등 8명은 구미 소재 한 간호학원 확진자와 접촉한 같은 학원 수강생 확진자들이다.
291번 확진자는 지역 확진자와 접촉, 292, 293, 300번 등 3명은 자가격리 후 해제 전 검사에서 확진 판정을 받았다.
한편, 전날 11명, 오늘 현재까지 12명 등이 확진자 통계에 추가되면서, 이날 현재 구미시 누적 확진자 수는 300명이 된 상황이다.



































댓글 많은 뉴스
[지역 편중 투자 논란] "반도체 인재·인프라 다 밀리는 호남에 왜? 정부 입김 의구심"
제2반도체에 전국 '벌집'됐다…충청·TK 반발에 여당 내부도 '광주 몰빵' 우려
'삼전닉스' 호남行…정부 주도 '투자 갈라치기'에 전국이 들끓다
李 대통령 지지율 44.8%…민주 38.1%·국힘 39.4%
"TK 없인 대한민국 반도체 지도 못 그린다"…地選 당선인 발전결의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