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북대 창업지원단, 글로벌 밋업 해외투자유치 프로그램 참가기업 모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경북대학교 창업지원단(단장 김지현)은 '글로벌 밋업(Global Meet-up) 해외투자유치(Go to Global)' 프로그램에 참가할 창업기업을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유망 스타트업의 IR 능력을 강화하고 스타트업과 투자자를 직접 연결해 투자유치의 성공과 해외 네트워크 구축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참가 기업은 IR 피칭 교육과 컨설팅, IR 피치덱 교육, 해외 투자사와의 온라인 밋업 및 네트워킹을 제공한다. 특히 2월 24일에 열리는 온라인 밋업은 유럽권, 동남아시아권, 중화권 투자사들을 대상으로 창업기업들이 직접 아이템을 설명하고, 투자를 제안할 예정이다.

참가 대상은 공고일 기준 업력 3년 이내 창업기업과 경북대 창업선도대학육성사업·초기창업패키지 졸업·수혜기업이다.

신청은 15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startup@knu.ac.kr)로 하면 된다. 평가를 통해 총 5개사 내외로 선정할 예정이다. 신청 관련 문의는 경북대 창업지원단(053-950-7657)으로 하면 된다.

김지현 단장은 "다년간 축적한 글로벌 네트워크 역량을 바탕으로 경북대 창업지원단이 창업 허브로서 유망 스타트업의 역량을 펼칠 수 있는 투자 환경 조성에 적극 노력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대현 대구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올해로 개점 10년을 맞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전층 재단장 작업을 본격화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강화하고 연간 거래액 2...
엄여인 사건은 피고인 엄모 씨가 약물을 사용해 남편과 가족을 무력화한 후 보험금을 노린 계획범죄로, 2002년 남편이 사망한 사건을 시작으로...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상호관세'를 위법으로 판단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10%의 새로운 관세를 전 세계에 부과하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