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보건대, 개교50주년 기념관 개관 위한 교육사료 수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보건대학교 전경. 대구보건대 제공
대구보건대학교 전경. 대구보건대 제공

대구보건대학교(총장 남성희) 개교 50주년 기념사업단이 기념관 개관을 위한 교육사료 수집을 진행한다.

교육사료 수집은 국내 최초 보건전문대학으로서 개교 50주년을 맞이하는 대구보건대의 역사적 가치를 재조명하고, 기념관의 전시·연구와 교육 자료로 활용하기 위해서다.

수집 자료의 범위는 1971년 개교 시부터 2000년 초반까지 발행되고 제작된 대학의 역사적 가치를 지닌 ▷도서자료 ▷문서자료 ▷시청각자료 ▷의복자료 ▷기념품 ▷학교 교육물 등 대학사에 도움이 되는 모든 자료가 포함된다.

대상 분야에 해당되는 자료를 소장한 개인, 단체, 문화재 매매업자, 법인 중 매도를 희망하는 경우 오는 20일까지 우편 또는 이메일(ninja761@dhc.ac.kr)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유물은 서류 심사와 유물평가위원회의 평가와 절차에 따라 매입을 진행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대구보건대학교 개교 50주년 기념사업단(053-320-1412)으로 문의하면 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대현 대구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올해로 개점 10년을 맞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전층 재단장 작업을 본격화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강화하고 연간 거래액 2...
엄여인 사건은 피고인 엄모 씨가 약물을 사용해 남편과 가족을 무력화한 후 보험금을 노린 계획범죄로, 2002년 남편이 사망한 사건을 시작으로...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상호관세'를 위법으로 판단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10%의 새로운 관세를 전 세계에 부과하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