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석 대한전문건설협회장 ‘필수노동자 감사 캠페인’ 참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한전문건설협회 김석(사진) 회장은 불가피하게 대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필수노동자의 노고에 감사 인사차 8일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캠페인'에 동참했다.

김 회장은 이날 "현장 최일선에서 고생하고 있는 필수노동자들을 응원하며, 우리 모두가 방역 수칙을 잘 준수하여 하루속히 코로나19가 종식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 회장은 기존에도 '덕분에 챌린지'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등 코로나19 극복 및 응원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한 바 있다.

이번 캠페인은 김순덕 한국여성경제인협회 대구지회장으로부터 지명을 받아 참여하게 되었으며, 다음 캠페인 동참자로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대구광역시회 변화곤 회장을 지명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대현 대구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올해로 개점 10년을 맞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전층 재단장 작업을 본격화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강화하고 연간 거래액 2...
엄여인 사건은 피고인 엄모 씨가 약물을 사용해 남편과 가족을 무력화한 후 보험금을 노린 계획범죄로, 2002년 남편이 사망한 사건을 시작으로...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상호관세'를 위법으로 판단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10%의 새로운 관세를 전 세계에 부과하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