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전진바이오팜(주), 캡슐형 세탁세제 '워시앤위시' 첫 론칭 완판…29일 2차 판매 앞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 스타기업인 전진바이오팜(주)이
대구 스타기업인 전진바이오팜(주)이 '워시앤위시' 브랜드를 론칭했다.

대구 스타기업인 전진바이오팜(주)이 지난해 말 론칭한 천연소재 캡슐형 세탁세제 브랜드 '워시앤위시'(WASH& WISH)'의 반응이 뜨겁다.

지난 12월 23일 롯데홈쇼핑에서 진행한 워시앤위시 첫 런칭 방송에서 준비한 물량을 130% 초과 달성해 완판했다.

전진바이오팜 관계자는 "방송 40분 만에 전체 매진에 성공해 브랜드 론칭 홍보 효과가 컸다"라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도 더욱 생겼다"고 밝혔다.

회사는 1차 판매 인기에 힘입어 오는 29일 2차 추가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는 워시앤위시 쓰리웨이 캡슐세제 32개입 5팩, 무료체험분 5개로 구성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워시앤위시의 주력 상품인 '쓰리웨이(3WAY)' 캡슐세제는 ▶세정 ▶6종 효소 ▶섬유케어 등 3가지 특성을 가진 캡슐형 세탁세제로 별도의 계량이 필요하지 않아 세제 남용을 막아주고, 섬유유연제를 추가로 넣을 필요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전진바이오팜은 2차 판매 방송에 이후 유통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국내 입지 강화하는 한편, 글로벌시장 진출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또 1분기 내에 대량 생산설비를 확충 완료하고 국내 주요 홈쇼핑과 소셜커머스, 백화점 등 다양한 유통 채널로 진출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세균의 병원성 유발을 억제하는 천연소재 기술과 천연식품소재로 정전기 방지기능을 가지는 소재 원천 기술을 활용해 섬유를 부드럽게 하고 향을 유지시켜 주는 건조기 전용 드라이시트와 세탁시 옷에서 나오는 염료를 흡수해 세탁물간의 이염을 방지해주는 이염방지시트, 건조기용 울볼 등 다양한 세탁관련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독자기술을 바탕으로 연구개발, 디자인, 생산까지 원스톱 시스템을 갖춰 OEM, ODM 방식의 캡슐세제 생산도 추진할 계획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대현 대구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올해로 개점 10년을 맞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전층 재단장 작업을 본격화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강화하고 연간 거래액 2...
엄여인 사건은 피고인 엄모 씨가 약물을 사용해 남편과 가족을 무력화한 후 보험금을 노린 계획범죄로, 2002년 남편이 사망한 사건을 시작으로...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상호관세'를 위법으로 판단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10%의 새로운 관세를 전 세계에 부과하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