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연플리' 신화 이을 '디어엠' 2월 첫 방송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KBS VOD
KBS VOD '디어엠' 티저 화면

누적 조회수 6억뷰 신화 웹드라마 '연플리'(연애플레이리스트)가 KBS2 특별기획 금요드라마 '디어엠'(Dear. M)으로 세계관을 넓혀 시청자와 만난다.

'디어엠' 제작진 측은 오는 2월 26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을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디어엠'은 서연대학교를 발칵 뒤집어놓은 커뮤니티 고백 글의 주인공 'M'을 찾으며 핑크빛 추리를 펼치는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주연은 배우 박혜수(마주아 역)와 아이돌 그룹 NCT 재현(차민호 역)이 맡았다. 둘은 12년 지기 절친 사이로 등장해 오랜 여사친, 남사친의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배우 노정의, 배현성은 서연대학교 공식 커플로 통하는 서지민, 박하늘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극할 핑크빛 로맨스를 선보인다.

특히 시즌4까지 방영을 마친 '연플리'의 주요 출연진이 세계관을 물려 받은 '디어엠'에도 다수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디어엠' 제작진은 "'디어엠'의 최고 장점은 '신선함'과 '설렘'이다. 대본을 읽어 내려가며 느꼈던 설렘과 풋풋함을 시청자 여러분도 함께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윤지 인턴기자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추경호 국민의힘 의원이 내년 6월 대구시장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하면서 대구시장 선거가 본격적으로 열기를 띠고 있다. 대구시장 후보군이 10...
쿠팡은 최근 발생한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사태와 관련해 1조6천850억원 규모의 보상안을 발표하며, 내년 1월 15일부터 3천370만 명의 ...
20대 남성이 여자친구를 살해한 후 시신을 고속도로에 유기한 사건이 경기 시흥에서 발생했으며, 경찰은 A씨를 긴급체포하고 범행 사실을 자백받...
중국군이 대만을 포위하는 대규모 군사 훈련인 '정의의 사명-2025'를 시작하며, 동부전구는 해·공군의 합동 작전 능력을 검증하고 실탄 사격..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