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북부도서관(관장 이해령)이 2021년 신입 독서회 회원을 모집한다. 코로나19로 지친 심신을 위로할 수 있게 독서 토론의 장을 마련하고 바람직한 독서 토론 문화를 조성하려는 시도다.
토론은 코로나19에 따를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조정 방침에 따라 대면 또는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회원들은 매월 1회 관심사와 취향을 반영한 책을 선정해 자유롭게 토론할 수 있다.
도서관은 새싹독서회(초4~6)를 비롯해 청록독서회(중1~3), 일출독서회(고1~2), 상록독서회(주부), 예지독서회(일반 성인) 등 6개 독서회를 운영 중이다. 특히 청록독서회는 지도강사를 초청해 학생들에게 토론 방법과 논술 지도 등에 대한 강의도 진행하고, 인문소양을 높일 수 있는 고전문학 등 다양한 도서를 접할 수 있다.
이번 신입 독서회원 모집 대상은 초·중·고교생 및 주부와 일반인. 새싹 독서회에 참여하고 싶다면 전화(053-231-2635)나 도서관 어린이자료실을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나머지 독서회는 19일부터 홈페이지(https://library.daegu.go.kr/bukbu)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053)231-2612~4.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은 尹세력 숙주일 뿐…보수 팔아넘겨, 끊어내야" 맹비난
장동혁 "尹 무기징역, 참담…절연 앞세워 당 갈라치는 세력 오히려 절연해야" [영상]
국민의힘 새 당명 유력 후보 '미래연대'·'미래를여는공화당'
내란 우두머리 혐의 尹, 1심 '무기징역' 선고…김용현 징역 30년 [판결요지]
'절윤' 거부에 폭발… 국힘 25인, 장동혁 사퇴 촉구 "민심 거스른 독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