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영남이공대, YNC 반갑고 캠페인 방한용품 전달식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학생 재능기부·교직원 기부 참여 “늘 감사합니다” 따뜻한 마음 전해

영남이공대학교(총장 박재훈)는 지난 20일 본관 9층 회의실에서 YNC 반갑고 캠페인을 통한 방한용품 전달식을 가졌다.(왼쪽부터 손이남 소장, 박재훈 총장) 영남이공대 제공
영남이공대학교(총장 박재훈)는 지난 20일 본관 9층 회의실에서 YNC 반갑고 캠페인을 통한 방한용품 전달식을 가졌다.(왼쪽부터 손이남 소장, 박재훈 총장) 영남이공대 제공

영남이공대학교(총장 박재훈)는 20일 본관 9층 회의실에서 YNC 반갑고 캠페인을 통한 방한용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영남이공대학교 박재훈 총장, 박찬규 부총장, 변창수 취업복지처장, 학생상담센터 박정미 센터장, 안지민 팀장, 손이남 환경미화소장, 이경란 미화원, 한준연 미화원 등이 참석했다.

YNC 반갑고 캠페인은 추운 겨울에도 교내 미화를 위해 힘쓰는 환경미화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고자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영남이공대 학생상담센터 주관으로 재학생들의 자발적인 재능기부와 교직원들의 기부 참여로 이뤄졌다.

학생들의 재능기부로 제작된 센터피스 및 가랜드 판매와 교직원들의 기부 참여를 통해 수익금을 조성하고, 방한복과 텀블러, 귀마개 등 방한용품을 구매해 교내 환경미화원들에게 전달했다.

손이남 환경미화소장은 "학생들과 교직원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받아 너무 기쁘다"며 "학교의 일원으로서 학생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재훈 총장은 "추운 날씨에도 학생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항상 쾌적한 학교를 위해 힘써주셔서 감사하다"며 "자식 같은 학생들이 정성스레 준비한 방한용품이 환경미화원분들의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해드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대현 대구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올해로 개점 10년을 맞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전층 재단장 작업을 본격화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강화하고 연간 거래액 2...
엄여인 사건은 피고인 엄모 씨가 약물을 사용해 남편과 가족을 무력화한 후 보험금을 노린 계획범죄로, 2002년 남편이 사망한 사건을 시작으로...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상호관세'를 위법으로 판단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10%의 새로운 관세를 전 세계에 부과하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