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현대백화점 대구점, 비대면 선물로 안전·풍요롭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전화주문 시 신속견적·비대면 결제 제공…법인 전용 온라인 폐쇄몰에서 손쉽게 주문도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내달 10일까지 설 선물세트 상품전을 열고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대구점 제공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내달 10일까지 설 선물세트 상품전을 열고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대구점 제공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내달 10일까지 설 선물세트 상품전을 열고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올해는 코로나19 시기 특성에 맞춰 전화주문, 기업·법인 전용 온라인 폐쇄몰 등 비대면 서비스도 확대했다.

현대백화점 대구점 지하 1층 대행사장에 마련한 특설 매장에서는 설 명절을 맞아 한우, 굴비, 청과 등의 신선식품과 건강·가공식품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현대백화점만의 고품질 설 선물세트 250여 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올해 설에는 고향 방문을 포기하고 선물로 마음을 표현하려는 이들이 늘어난 데다, '부정청탁금지법'도 한시적으로 완화했다. 이에 프리미엄 세트의 대표격인 '한우' 선물세트의 수요가 늘고 있다.

이에 현대백화점은 오랫동안 특화 한우로 선보인 화식한우세트 중에서도 1++ 마블링 넘버 9 한우로만 구성한 '현대화식한우 넘버9' 세트, 1++ 화식한우를 구이용 갈비로만 구성한 '화식한우 명품 구이 갈비 세트'를 새로이 내놨다.

아울러 200g씩 소포장해 신선한 한우를 간편하게 맛볼 수 있도록 한 '화식한우 소담 세트'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명인명촌'의 인기 선물세트도 8품목 선정해 10% 할인 판매한다.

명인 고유의 방식으로 만든 장류·기름류·초류·등 양념류를 한데 모은 것이 특징이다. 가격대는 5만~30만원대로 다양하다. 고객이 원하는 제품으로 선택해 선물세트를 만들 수 있는 '햄퍼' 서비스도 제공한다.

코로나19 전염을 우려해 방문을 꺼리는 고객을 배려해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했다.

지난 25일 전화주문 서비스를 도입해 신속견적과 비대면 결제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또 기업체·법인 고객에게는 각 사 직원들만 접속할 수 있는 온라인 폐쇄몰을 별도 제공해 손쉽게 주문·결제할 수 있도록 했다.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내달 10일 까지 명절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00만원 단위로 구매 시 각 5%상품권과 2% 상당 식사이용권을 추가 증정한다. (단, 정관장은 내달 1일부터 7일까지 30만·60만·100만원 구매시 10% 상품권 증정),

또 BC·KB국민·우리·NH농협·현대카드로 명절 선물세트를 20만·40만원 이상 구매하면 1만·2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배송 주문은 도착지를 기준으로 대구는 내달 8일 오전까지, 대구 외 지역은 내달 5일 까지 받는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대현 대구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올해로 개점 10년을 맞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전층 재단장 작업을 본격화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강화하고 연간 거래액 2...
엄여인 사건은 피고인 엄모 씨가 약물을 사용해 남편과 가족을 무력화한 후 보험금을 노린 계획범죄로, 2002년 남편이 사망한 사건을 시작으로...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상호관세'를 위법으로 판단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10%의 새로운 관세를 전 세계에 부과하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