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맨 다리에 샌들이 인상적'…CCTV 보며 손님 몸매 평가한 카페 사장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카페연합회 커뮤니티 캡쳐
카페연합회 커뮤니티 캡쳐

CCTV 캡쳐 사진을 인터넷에 올리고 손님들의 몸매를 평가한 '전국카페연합회' 온라인 커뮤니티가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23일 이 커뮤니티에는 한 여성의 하체기 비교적 선명하게 찍힌 사진이 올라왔다. 이 사진을 올린 커뮤니티 회원은 "수도권 말씨의 처음 보는 젊은 아가씨가 '테라스에서 음료 마실 수 있냐'고 물었다. 매장 안에서도 마실 수 있다 하니 '어머 좋다~ 수도권은 아직 못마시는데'라고 했다"면서 "수도권 처자가 혼자 왜 촌구석에 왔는지. 맨다리에 샌들이 인상적"이라고 말했다.

이 글에는 "발가락이 너무 시려워 보인다" "우주와 교신하고 있는 걸지도 모른다"는 등 조롱섞인 다양한 댓글도 달렸다.

이 내용이 다른 인터넷 커뮤니티에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분노했다.

누리꾼들은 "한 두번 손님 뒷담화를 한 게 아닌것 같다" "몸매평가부터 참 가지가지 한다" "저런식으로 장사하면서 재난지원금 안준다고 징징징" "카페에 갈때는 몸을 둘둘 옷으로 감아싸고 가야겠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 여성 네티즌은 "무서워서 카페에 갈 생각이 사라진다"며 "카페에가서 다리 꼬고 앉아 있는 것도 조심해야 하는 세상이다"고 말했다.

한편 논란이 커지자 해당카페는 사과문을 내고 향후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하겠다는 입장을 발표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주진우 국민의힘 의원이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지명자를 겨냥해 '보좌진 갑질' 의혹을 제기하며, 유학 중인 자녀의 공항 픽업을 시켰다는 추가...
대한상공회의소가 주최한 '2026년 경제계 신년인사회'에서 한국 경제계는 '민‧관‧정이 하나 돼, 경제 재도약에 힘을 모으자'는 결의를 다졌...
방송인 박나래 씨의 전 매니저들이 직장 내 괴롭힘을 주장하며 고용노동청에 진정을 제기한 가운데, 이들은 박 씨가 차량 내에서 원치 않는 상황...
그룹 아이브의 멤버 장원영이 홍콩에 대한 발언으로 중국 누리꾼들로부터 비난을 받으며, '#IVEGetOutofChina' 해시태그가 등장하는..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