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대는 호텔관광항공서비스전공 학생들이 '2021 국제 브루어스컵 챔피언십' 대회에서 참가자 45명 전원이 금·은·동상을 받으며 대회를 휩쓸었다고 지난 4일 밝혔다.
한국카페레스토랑마스터협회와 한국커피학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온라인으로 열렸다.
커피 브루잉과 커피 칵테일 등 2개 부문에 학생·일반부로 나눠 진행된 대회에서 구미대 호텔관광항공서비스전공 학생들은 커피 브루잉 부문에 22명이 참가해 금상 7명, 은상 9명, 동상 6명이 각각 입상했다.
또 칵테일 부문에 23명이 참가해 금상 10명, 은상 8명, 동상 5명이 각각 입상자 명단에 오르며 참가자 45명이 전원 수상하는 큰 기록을 세웠다.
석미란 구미대 호텔관광항공서비스전공 학과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코로나19로 제한된 학업 환경을 이겨내고 적극적인 참여와 노력을 다해준 학생들이 자랑스럽다. 학생들의 학업 성취도 향상을 위해 열정적으로 지도해 준 이중섭·정지균 교수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은 尹세력 숙주일 뿐…보수 팔아넘겨, 끊어내야" 맹비난
장동혁 "尹 무기징역, 참담…절연 앞세워 당 갈라치는 세력 오히려 절연해야" [영상]
국민의힘 새 당명 유력 후보 '미래연대'·'미래를여는공화당'
'절윤' 거부에 폭발… 국힘 25인, 장동혁 사퇴 촉구 "민심 거스른 독단"
'무기징역' 尹 "국민에 많은 좌절·고난 겪게 했다…깊이 사과" [전문]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