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에서 완판 신화를 쓴 어노브의 집착헤어팩이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손상모 케어 전문 브랜드 '어노브(UNOVE)'는 31일 제품 출시 한 달 만에 올리브영에서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 단독 기획 세트'의 품절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어노브는 글로벌 헤어 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에서 런칭한 신규 손상모 케어 브랜드로, 닥터포헤어의 높은 기술력을 집약하여 손상 모발의 영양 공급과 부드러움에 집중하여 세상에 없던 '비현실적인 부드러움'을 구현한다.
어노브의 대표 제품인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는 인체 적용시험 결과 사용감 만족도 99.9%를 기록했으며, 단 3회 사용으로 단백질 3,000%를 충전(*딥데미지 트리트먼트 EX와 히팅 가드 노워시 트리트먼트 함께 사용기준)하여 손상된 모발 큐티클에 영양 성분을 더해준다.
또한 각종 SNS 매체에서 극찬을 받으며 올리브영 헤어 케어 부문 트리트먼트/팩 베스트 제품으로 선정됐다.
한편, 어노브와 함께 카카오헤어샵을 운영하는 ㈜와이어트는 최근 480억 규모에 달하는 투자유지에 성공하며 눈길을 끌고 있으며, 투자금은 브랜드 확장을 위한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정진호의 每日來日] 한 민족주의와 두 국가주의, 트럼프 2기의 협상카드는?
홍준표 "탈당, 당이 나를 버렸기 때문에…잠시 미국 다녀오겠다"
이재명 "공평한 선거운동 보장", 조희대 탄핵 검토는 "당 판단 존중"
김문수-지도부, 단일화 사분오열…국힘, 대선 포기했나
홍준표, 尹·한덕수 맹공 "김문수 밀어줘 나 떨어트리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