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국민의힘 의원이 정권교체를 위해 이준석 대표와 함께 거리유세에 나선다.
이 대표는 10일 페이스북을 통해 "대구 동성로에서 이번 주 토요일(12일) 저녁 홍준표 대표와 함께 거리에서 대구시민들을 만난다"고 밝혔다.
그는 "윤석열 후보의 당선을 위해 본인의 정치적 기반인 대구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활동에 홍준표 대표께서 참여하시는 첫 행보"라며 "많은 분들과 함께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홍 의원도 자신이 운영하는 소통채널 '청년의꿈' 문답코너에서 '이준석 대표와 대구 동성로 거리유세에 나설 것인지'를 묻는 질문에 "이 대표가 토요일 19시 30분에 동성로에 나오랍니다"라며 동성로 거리유세에 나설 계획임을 전했다.
앞서 9일 홍 의원은 페이스북을 통해 "대선이 이제 한 달밖에 남지 않았다"며 "정권교체 대의를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선거를 하면서 제일 힘든 경우는 본선에 패배했을 경우보다 경선에 패배했을 경우"라면서 "경선 후 본선까지 그 시간 동안 옳고 그름을 논할 수 없는 침묵으로 일관해야 하고, 경선 승리자의 선거 지원을 하면서 본선 승리를 위해 견마지로 뛰어야 하기 때문에 참으로 힘들고 곤란한 시간을 보낼 수밖에 없게 된다"고 고충을 털어놓기도 했다.































댓글 많은 뉴스
장동혁 대표 체제 힘 실은 TK 의원들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