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구청과 대구서부고용복지센터가 주최하는 '2022 희망달서 온·오프라인 취업박람회' 가 오는 20일 성서산업단지관리공단에서 열린다.
사회적경제기업 빛글 협동조합이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다수 기업들이 인사총무, 마케팅, 홈페이지 관리, 생산, 물류, 간호사 등 80여명의 직원을 채용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취업박람회 전용 홈페이지(www.dalseonjob.kr)를 통해 15일까지 사전 신청을 하면 된다.
구인업체 면접은 20일 화상회의 앱을 통한 온라인 화상 면접과 대구성서산업단지관리공단 대강당에서 열리는 현장면접으로 동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면접이 생소한 중장년 구직자를 위해 대구서부고용복지플러스센터와 성서산업단지관리공단에 화상전용 면접스튜디오를 설치해 편의를 제공할 방침이다.
희망 달서 온·오프라인 취업박람회 홈페이지에는 참여 기업 소개 자료 및 채용 정보와 화상면접 따라하기, 온텍트 시대 입사지원서 작성과 면접대비 방법 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박연정 빛글 협동조합 대표는 "코로나 시대, 온·오프라인 면접의 장점을 십분 살려 구직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행사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행사 문의 달서구청 일자리지원과 취업지원팀 053)667-2915~7.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