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2월 19일 일요일(음력 1월29일)>

쥐띠(子)

▶36년생 고집을 버리고 주변사람들의 말과 조언을 새겨 듣는 것이 현명합니다.
▶48년생 아무리 일이 잘 진행되고 있을지라도 주변에 조력자를 구해놓는 것이 좋습니다.
▶60년생 일을 처리하는 방법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 해보는 게 우선인 하루입니다.
▶72년생 마음을 잘 다스려 나의 분노를 겉으로 표출하지 않는 것이 좋겠어요.
▶84년생 주변의 상황이 역동적으로 바뀌는 날이니 확실히 결단을 내려야 하는 날입니다.

소띠(丑)

▶37년생 별 것 아닌 일에 쓸데없이 신경 써서 진을 뺄 필요가 없는 날입니다.
▶49년생 정신을 통일하고 가다듬으며 집중력을 키우는 것이 현명합니다.
▶61년생 다소 우울했던 기분과 마음이 완벽하게 회복이 되는 날입니다.
▶73년생 사소한 일에 발끈하지 말고 마음에 쌓인 자격지심을 내려놓을 필요가 있습니다.
▶85년생 새로운 일을 시작하려고 하는 분이라면 색다른 각오와 마음가짐이 필요한 날입니다.

범띠(寅)

▶38년생 명예와 체통을 지키며 매사에 모범을 보이도록 솔선수범해야 합니다.
▶50년생 쉽고 편한 길보다는 좀 더 어렵더라도 바른길로 가는 것이 현명합니다.
▶62년생 대인운이 좋으니 모임이나 약속을 잡는등 주변 인맥관리에 신경을 써야하는 날입니다.
▶74년생 겉모습의 화려함 보다 내실을 다지는 일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날입니다.
▶86년생 평소에 배운 대로 일을 추진하니 만사가 순조롭게 풀려 나가는 날입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잘못이 본인에게 있다면 빠르게 사과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51년생 일을 진행하기 전 지인과 상의하며 여러 가지 가능성을 검토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63년생 모든 것들이 수월하게 진행이 되니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을 해봐도 좋은 날입니다.
▶75년생 당신이 필요할 때 도움을 준 선배나 윗사람을 찾아뵙고 감사함을 표현해보세요.
▶87년생 게으름과 나태함을 멀리하고 필요한 일은 빨리 끝낼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용띠(辰)

▶40년생 저조한 신체 리듬을 올릴 수 있도록 활동적인 취미를 가져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52년생 재물운이 좋아지고 있으나 잘 모르는 분야에 투자는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64년생 자신이 해야 할 일에 순서를 정해 차례대로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76년생 오래 끌기보다는 빠르게 결정하면 옳은 선택을 할 수 있는 날입니다.
▶88년생 길을 가다가 눈에 띄는 스타일의 이성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뱀띠(巳)

▶41년생 되도록 주변사람들에게 넉넉한 모습을 보여주면 내 신임이 올라갑니다.
▶53년생 지갑을 꽁꽁 닫아 두기보다 가까운 사람들에게 어느 정도 베푸는 것이 좋습니다.
▶65년생 감정을 드러내지 말고 스스로 자신을 컨트롤하는 힘을 키워야 합니다.
▶77년생 차분하게 생각하면서 자신의 정신을 고양시킬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89년생 외적으로 나의 이상형에 부합하는 사람과 만남을 가질 수 있습니다.

말띠(午)

▶42년생 기분 전환할 만한 장소를 찾아 우울한 생각을 떨쳐버리는 것이 좋겠어요.
▶54년생 과거에 집착하기보단 미래 지향적으로 진행할 때 행운이 더 빠르게 다가옵니다.
▶66년생 재물운이 최저점을 찍고 있으니 재물에 있어서는 마음을 비우는 것이 좋겠습니다.
▶78년생 오늘 새로 알게 된 사람과는 적당한 거리를 두는 것이 현명합니다.
▶90년생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해줘야 당신의 주장도 존중 받을 수 있음을 명심하세요.

양띠(未)

▶43년생 주저하다가 기회가 떠날 수 있으니 기회가 왔을 때 잡는 것이 중요합니다.
▶55년생 진행하고 있던 일이 있다면 좋은 결실을 맺어 많은 사람들에게 뽐낼 수 있습니다.
▶67년생 스트레스로 지친 몸과 마음을 안정시키는 것이 우선인 하루입니다.
▶79년생 너무 조급하게 일을 처리하지 말고 천천히 진행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91년생 승진의 기회가 주어지니 조금은 색다른 아이디어로 승부함이 좋을 듯 합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중요한 사안을 가족들과 함께 이야기하며 해결하기 좋은 날입니다.
▶56년생 오늘은 이동수가 따르지 않는 날이니 모임이나 외출에 주의하도록 하세요.
▶68년생 작은 일로 인해 손재수가 따를 수 있으니 매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날입니다.
▶80년생 조금 늦은 듯 하나 나의 능력을 인정받고 알려지니 기분이 좋은 하루입니다.
▶92년생 이성과 부부간에 서로에 대한 믿음을 가질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닭띠(酉)

▶45년생 생각대로 모든 것이 순조롭게 움직이지 않는다면 잠시 쉬어가도 괜찮은 날입니다.
▶57년생 손실을 줄이고 싶다면 감정에 치우쳐 일을 처리하지 않는 게 좋겠어요.
▶69년생 꿈의 실현을 위해 실천하는 자세를 가져야 이득이 생기는 하루입니다.
▶81년생 서두르지 말고 계획과 순서를 세워 차근차근 해나갈 필요가 있습니다.
▶93년생 생각한대로 일을 진행하고 싶다면 주변에 조언을 구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개띠(戌)

▶46년생 조급한 마음이 일을 망치는 주범이니 한 템포 쉬어 간다는 생각을 가지고 임하세요.
▶58년생 작은 실천이 큰 성과로 이루어 질수 있으니 새로운 변화를 모색해 봐도 좋겠습니다.
▶70년생 재물운이 좋은 날이니 적극적으로 움직이면 뜻하지 않는 행운을 잡을 수 있습니다.
▶82년생 미심쩍은 일이나 의심이가는 장소를 다시 한 번 점검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94년생 서둘러 인연을 만들려고 하지 말고 옆자리는 잠시 비워두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띠(亥)

▶47년생 혼자서 시간을 보내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대화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길 바라요.
▶59년생 재물에 있어서 작은 수입이라도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71년생 바쁘게 움직이며 당신의 인기와 존재감을 상승시키기 좋은 날입니다.
▶83년생 남들보다 돋보일 수 있는 방법을 찾아 자신의 존재감을 높여야 하는 날입니다.
▶95년생 가만히 앉아서 상대가 다가오길 기다리기보단 적극적인 노력을 보여야 합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