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3630지구 안동로타리클럽(회장 권오용)은 17일 안동그랜드호텔 그랑포레홀에서 열린 '창립 60주년 기념식'에서 (재)안동시장학회(공동이사장 권기창·김원)에 300만원의 장학기금을 전달했다.
이번 장학기금 전달은 안동로타리클럽 회원들이 지역인재육성과 교육발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마련했다.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은 안동로타리클럽은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지역의 대표적인 봉사단체로서 1963년 5월 17일 회원 14명으로 창립돼 현재는 회원 49명이 활동하고 있다.
특히, 나눔봉사 실천으로 소외계층 주거환경개선사업, 장학금 지원사업, 베트남 등에 집짓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권오용 회장은 "창립 60주년을 맞는 뜻깊은 행사에 지역 19개 로타리클럽 회원 전체가 참석한 가운데 지역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기금 전달식을 갖게 되어 더욱 의미가 깊다"고 소감을 전했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지역인재육성을 위해 보내 주신 소중한 정성에 감사 드린다. 평소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나눔 봉사를 해주신 안동로타리클럽에 더 큰 발전이 있기를 기원드린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