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가 7월 9일 하루, 대구시티투어 체험코스로 운영하는 '갤러리투어'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이날 체험코스는 오전 9시 30분 청라언덕역, 오전 10시 동대구역 승차를 시작으로 대구미술관-동촌유원지(중식)-호텔인터불고 대구-대구생활문화센터를 거쳐 오후 5시 동대구역, 오후 5시 30분 청라언덕역 하차로 마무리된다.
대구미술관에서는 현재 전시중인 소장품 기획전 '회화 아닌(Not Paintings)', 다티스트 김영진 '출구가 어디예요?', 지역작가 조명전 '노중기'가 진행 중이다.
호텔인터불고 대구에서는 대구화랑협회 회원 화랑 35곳이 참여하는 '호텔아트페어 인 대구'에 참여하게 된다. 이건용, 남춘모, 이우환 등 국내 블루칩 작가와 해외 유명 작가, 인기 청년 작가 등의 작품 500여 점을 감상하고 구매할 수 있다.
이어 대구생활문화센터에서는 생활미술프로젝트 '우주'를 체험할 수 있다. 다양한 재료로 각자의 우주를 표현하고 결과물을 제출하는 프로그램이다.
투어 참여금액은 성인 1만원, 중·고생 8천원, 경로 및 어린이, 장애인은 6천원이다. 중식 비용과 대구미술관 입장료는 불포함된 가격이다.
문의 및 예약은 대구시티투어 홈페이지 또는 전화(053-627-8900)로 가능하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예성강 방사능, 후쿠시마 '핵폐수' 초과하는 수치 검출... 허용기준치 이내 "문제 없다"
국힘 "李정부, 전 국민 현금 살포 위해 국방예산 905억 삭감"
임은정, 첫 출근 "한때 존경했던 검찰 선배가 내란수괴…후배들 참담"
김민석 국무총리 첫 일정 농민단체 면담…오후엔 현충원 참배·국회의장 예방
영주역 광장, 납공장 용광로보다 더 뜨거웠다…3차 궐기대회 2천여명 모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