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시티투어 버스 타고 ‘갤러리투어’ 떠나볼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7월 9일 대구미술관, 호텔아트페어 등 코스

대구미술관 전경. 매일신문 DB
대구미술관 전경. 매일신문 DB
대구미술관 다티스트 김영진전
대구미술관 다티스트 김영진전 '출구가 어디예요?'가 열리고 있는 선큰가든 전경. 대구미술관 전경

대구시가 7월 9일 하루, 대구시티투어 체험코스로 운영하는 '갤러리투어'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이날 체험코스는 오전 9시 30분 청라언덕역, 오전 10시 동대구역 승차를 시작으로 대구미술관-동촌유원지(중식)-호텔인터불고 대구-대구생활문화센터를 거쳐 오후 5시 동대구역, 오후 5시 30분 청라언덕역 하차로 마무리된다.

대구미술관에서는 현재 전시중인 소장품 기획전 '회화 아닌(Not Paintings)', 다티스트 김영진 '출구가 어디예요?', 지역작가 조명전 '노중기'가 진행 중이다.

호텔인터불고 대구에서는 대구화랑협회 회원 화랑 35곳이 참여하는 '호텔아트페어 인 대구'에 참여하게 된다. 이건용, 남춘모, 이우환 등 국내 블루칩 작가와 해외 유명 작가, 인기 청년 작가 등의 작품 500여 점을 감상하고 구매할 수 있다.

이어 대구생활문화센터에서는 생활미술프로젝트 '우주'를 체험할 수 있다. 다양한 재료로 각자의 우주를 표현하고 결과물을 제출하는 프로그램이다.

투어 참여금액은 성인 1만원, 중·고생 8천원, 경로 및 어린이, 장애인은 6천원이다. 중식 비용과 대구미술관 입장료는 불포함된 가격이다.

문의 및 예약은 대구시티투어 홈페이지 또는 전화(053-627-8900)로 가능하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