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 <8월 14일 월요일(음력 6월28일)>

쥐띠(子)

▶36년생 사기와 같은 불미스러운 일에 휘말리지 않으려면 약간의 경계심이 필요합니다.
▶48년생 오늘은 무심코 지나친 말을 잘 되새겨보면 뜻밖의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어요.
▶60년생 오늘은 남들보다 한발 먼저 움직인다는 생각을 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72년생 아무리 친한 사람들이라도 적당히 선을 지키면서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좋아요.
▶84년생 겸손한 태도를 보이면 사람들로부터 좋은 인상을 받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소띠(丑)

▶37년생 오늘은 야외보다는 실내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면 운이 상승하는 운세입니다.
▶49년생 새로운 일을 추진할 때에는 과감히 밀고 나가면 좋은 결과를 거둘 수 있답니다.
▶61년생 노하우와 경험을 최대한 발휘한다면 어떠한 난관을 헤쳐 나갈 수 있는 날입니다.
▶73년생 가까운 미래를 생각하여 무언가를 새로운 마음과 각오로 시작하는 것이 좋아요.
▶85년생 사소한 일이나 약속이라도 신중하게 생각하고 결정하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범띠(寅)

▶38년생 오늘은 실수하지 않으려면 음주를 절대로 삼가야 하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50년생 몸과 마음이 축 처진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으니 활동량을 늘려 보세요.
▶62년생 투자한 일에서 뜻하지 않는 변수가 나타난다면 빠르게 대처 방안을 생각해 봐요.
▶74년생 돈과 관련하여 문제가 있다면 혼자 끙끙 앓지 말고 지인에게 도움을 요청해 봐요.
▶86년생 옳다고 생각이 들면 윗사람의 눈치를 보지 말고 그대로 밀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卯)

▶39년생 당장 해야 할 일과 미루어도 되는 일을 구분하여 차분하게 시행해야 좋습니다.
▶51년생 오늘은 한동안에 무거웠던 몸이 가뿐하니 상쾌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겠네요.
▶63년생 계획하고 있는 일이 이치에 부합되면 과감히 추진해 나가야 하는 하루입니다.
▶75년생 고정관념을 깨고 새로운 관점으로 보면 많은 성과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87년생 금전 면에서 좀 더 수익을 내고 싶다면 평소보다 부지런히 움직여야 합니다.

용띠(辰)

▶40년생 사소한 일에 집착하지 않으면 들어오던 좋은 기운을 온전히 만끽할 수 있답니다.
▶52년생 사람들을 많이 만나면 만날수록 행복과 행운이 동시에 커질 수 있는 날입니다.
▶64년생 매사에 제3자의 입장에서 보고 순간순간의 분위기를 읽는 것이 중요합니다.
▶76년생 무언가를 성취하고 싶다는 욕심이 생기더라도 정직한 방법을 고수해야 합니다.
▶88년생 능력을 인정해주는 회사로부터 각종 제의가 들어올 수 있는 하루입니다.

뱀띠(巳)

▶41년생 지인들과의 관계에서 어떠한 것들보다 믿음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53년생 오늘은 손실을 막으려면 우유부단한 성격을 고치려고 노력해야 하는 날입니다.
▶65년생 오늘은 주변 사람들과 상의하고 조언을 듣는 것 나에게 유리한 하루입니다.
▶77년생 그동안의 슬럼프를 극복하고 풀리지 않았던 일들이 술술 풀려나가는 하루입니다.
▶89년생 싱글이라면 애정운과 연애운이 상승하는 하루이니, 만남을 기대해도 좋습니다.

말띠(午)

▶42년생 쌓아 올린 명성에 타격을 받고 싶지 않다면 말과 행동을 조심하는 것이 좋아요.
▶54년생 일의 과정은 다소 어려움이 있으나 최종 결과는 좋게 나타나는 날입니다.
▶66년생 때를 잘 맞춰 시작한다면 진행 중인 일들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78년생 냉철하게 판단하여 강력히 밀고 나가야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는 날입니다.
▶90년생 결과를 원하는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지지 않아도 초조한 마음을 가질 필요 없어요.

양띠(未)

▶43년생 잘 닦아놓은 도로를 달리는 것처럼 진행하는 일들이 원만하게 나아갈 수 있어요.
▶55년생 일을 안전하게 마무리 짓기를 바란다면 끊임없는 점검과 확인이 필요한 날입니다.
▶67년생 오늘은 본인의 일만 하고 주위의 일에 관여하거나 끼어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9년생 오늘은 말을 아끼는 것이 금전적인 손실을 막아줄 수 있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91년생 무언가 중요한 결정을 내렸다면 후회하거나 뒤돌아보지 않는 게 유리하답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삶에 행복이 깃들길 바란다면 감사함을 느껴야 행운이 따를 수 있습니다.
▶56년생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다는 말처럼 되지 않으려면 약간의 경계가 필요합니다.
▶68년생 한 가지 일에 열심히 매진하고 집중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80년생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 자신에게 주어진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하는 날입니다.
▶92년생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말고 자신의 목표를 위해 묵묵히 걸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酉)

▶45년생 몸과 마음이 쉽게 지칠 수 있으니 오늘은 좋아하는 일만 하는 게 유리합니다.
▶57년생 세운 계획을 도중에 바꾸지 말고 꾸준히 밀고 가야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어요.
▶69년생 차분한 마음을 유지하면 힘들었던 일들이 하나씩 풀려갈 수 있겠습니다.
▶81년생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면 시작한 일들은 반드시 마무리를 짓도록 해야 합니다.
▶93년생 진솔하게 마음을 털어놓으면 상대의 마음이 움직여 곁에 머무르는 하루입니다.

개띠(戌)

▶46년생 무리한 계획보다는 소소한 계획을 세우고 실천하기에 알찬 하루일 수 있습니다.
▶58년생 시행착오를 겪었던 일이 하나둘씩 해결되기 시작하는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70년생 오늘은 왠지 본능이 이끄는 대로, 감정적으로 행동하고 싶어질 수 있습니다.
▶82년생 오늘은 대인관계운이 하락하고 있으니 약속을 하지 않는 것이 유리하겠네요.
▶94년생 돈과 관련하여 예민함이 커질 수 있으나 감정을 잘 숨겨야 하는 날입니다.

돼지띠(亥)

▶47년생 일이 마음대로 되지 않더라도 대화로 해결하는 것이 옳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59년생 자신의 상황을 살펴보고 현 상태에서 무리하지 말고 그대로 유지하는 게 좋아요.
▶71년생 내일의 밑거름을 위해 철저하게 계획하고 준비하는 것에 힘써야 하는 날입니다.
▶83년생 정신적인 자극이 필요하다면 오늘은 연령대가 비슷한 사람들과 함께해 보세요.
▶95년생 오늘은 누구를 만나더라도 도움이 되지 않으니 다음을 기대하는 것이 좋겠네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