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예천군 ‘청춘공감 심쿵야행’ 미팅 이벤트 호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지역 내 청춘남녀 40명 참가해 인연 찾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즐겨

지난 7일
지난 7일 '청춘공감 심쿵야행'에 참가한 지역 내 청춘남녀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예천군 제공

경북 예천군이 지난 7일 1박 2일 동안 진행한 '청춘공감 심쿵야행' 미팅이벤트가 호평 속에 마무리됐다.

용문면 금당실체험마을에서 개최한 행사는 바쁜 일상 등으로 이성과 인연을 맺을 기회가 적은 지역 내 청춘남녀에게 건전하고 자연스러운 만남과 소통의 장을 제공해 결혼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심어주고자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 내 26~40세 남녀 40명이 참가해 긍정적 만남 태도, 최근 결혼 경향, 매력적인 소통법 등에 대한 특강을 받았다.

아울러 커플별 전통음식 만들기 체험, 커플 명랑운동회, 로테이션 매칭 토크, 캠프파이어 등을 통해 자연스럽게 서로 교감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김덕년 예천군 기획예산실장은 "청춘남녀의 만남과 소통 기회를 확대하고 결혼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에서 좋은 인연을 찾게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참신하고 실효성 있는 정책을 통해 결혼 친화적 문화를 확산하고 지역 청년들의 삶에 훈풍을 일으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민의힘은 새 당명 후보를 2개로 압축하고 이번 주말에 최종안을 확정할 예정이다. 18일 장동혁 대표는 당내 대여 투쟁력 부족에 대한 쓴소리...
정부는 오는 5월 9일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를 앞두고 부동산시장 안정을 위한 세제 개편을 검토 중이며, 보유세 인상과 거래세 ...
대구시와 경북도가 '대구경북통합특별시'로 통합되어 오는 7월 1일 정식 출범한다. 이는 1981년 행정구역 개편 이후 45년 만의 일로, 통...
일본 최초의 여성 총리인 다카이치 사나에가 18일 특별국회에서 제105대 총리로 재선출됐다. 지난해 10월 제104대 총리로 취임한 그는 지..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