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롬, 바로스코퍼레이션과 ‘바로 키즈 프로틴워터’ 신규 출시

사진= 이롬 제공
사진= 이롬 제공

(주)이롬이 바로스코퍼레이션과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제품 '바로 키즈 프로틴워터'를 11월 신규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롬은 일상생활 속 놓치기 쉬운 영양소를 보다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식물성 영양식을 개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최근에는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 '이롬 뉴트리션'의 단백질 음료 '프로틴기프트'와 BCAA·타우린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에너지 식품 '아미노 양갱'을 신규 출시했다. 뒤이어 바로 키즈 프로틴 음료를 출시하며 스포츠 뉴트리션 제품의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바로스코퍼레이션은 대한민국 인기 연예인이자 셀럽으로 널리 알려진 방송인 안선영이 설립한 기업이다. 특히 올해 창립 5년 차를 맞이한 가운데 뷰티·식품 분야에서 다채로운 사업 활동을 펼치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또한 안선영 대표 주도 아래 적극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실제로 정기적인 바자회를 개최하고 매출 일부를 소외계층에 기부하는 등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양 사는 파트너십을 강화하며 유치원생부터 초등학교 고학년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바로 키즈 프로틴 제품을 출시했으며 무엇보다 이번 제품은 안선영 대표의 아들인 '서바로' 군의 이름을 제품화하여 출시해 신뢰를 얻고 있다.

바로 키즈 프로틴 3단계 시리즈 중 두 번째 단계 제품이 우선 출시됐으며 망고맛, 사과맛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롬 김동원 대표는 "스포츠뉴트리션 시장에서 신제품 바로키즈프로틴 음료는 활동량이 많은 성장기 아이들을 위해 영양소를 가득 담아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음료"라고 이번 제품을 소개하며 "이롬과 안선영의 협업으로 탄생한 키즈 프로틴 음료는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완벽한 영양을 제공하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부모에게 환영받을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