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포항검찰·범죄예방 포항지역協 '2023 범죄예방 한마음대회'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기관장·봉사자·청소년 등 200여 명 참석…표창과 장학금 등 수여

지난 27일 오후 포항 라메르웨딩에서
지난 27일 오후 포항 라메르웨딩에서 '2023 범죄예방 한마음대회 개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범죄예방 포항지역협의회 제공.

대구지검 포항지청과 범죄예방 포항지역협의회가 '2023 범죄예방 한마음대회 개최'를 성공적으로 치렀다.

28일 이들 기관·단체에 따르면 전날 포항 라메르웨딩에서 지역 기관장, 범죄예방위원, 자원봉사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범죄예방 한마음대회가 열렸다.

이들은 이날 법질서 실천 운동을 펼치며 '학교폭력 없는 행복한 학교', '범죄 없는 안전한 포항' 등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한 우수 위원과 자원봉사자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또 모범 청소년에겐 표창과 함께 장학금도 전달했다.

조주연 대구지검 포항지청장은 "앞으로도 포항지역 모두가 안전하고 우리의 미래인 청소년들이 가장 행복하고 빛이 날 수 있도록 다 같이 힘을 모아달라"고 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윤석열 전 대통령의 결심 공판에서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그의 최후진술을 비판하며 교도소에서 잘 지내라고 언급한 가운데, 백승아 원내변인...
올해 3분기 대구 경제는 1.1% 성장에 그치고 경북은 0.4% 역성장을 기록하며 대구경북 경제 침체가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대구정책연구원...
올해 마지막 로또복권 1등 당첨자 18명이 나와 각각 16억6천100만원을 수령하며, 2등 당첨자는 광주에서 10명이 한꺼번에 배출되는 등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