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주)한화 건설부문, ‘100일 챌린지’ 성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임직원, 자격증∙건강∙독서 등 과제 직접 설정해 100일간 실천

100일 챌린지 실천하는 임직원들. 한화 건설부문 제공
100일 챌린지 실천하는 임직원들. 한화 건설부문 제공

(주)한화 건설부문이 '도전! 100 days Great Challenge'(이하 100일 챌린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31일 밝혔다.

100일 챌린지는 건강한 조직 문화를 조성하고자 만든 프로그램이다. 참여한 60여 명의 임직원들은 자유롭게 도전과제를 설정하고, 100일 동안 꾸준히 목표를 달성해왔다.

도전 과제는 직무 관련 자격증 취득, 체지방 감량, 인문학 독서 등 별도의 제한없이 임직원들이 직접 기획해 실천할 수 있는 활동으로 구성됐다.

한화 건설부문은 도전과제별 목표 달성 우수자로 선정된 20여 명의 임직원들에게 상품을 지급했다. 상품은 참여 일수에 따라 ▷우수참여상 ▷목표달성상 ▷아차상으로 나눴다.

한화 건설부문은 우수 활동사례를 영상으로 제작해 사내커뮤니케이션 채널에 공유할 예정이다. 전 임직원들이 도전과 성취의 조직문화에 공감할 수 있게 하기 위함이다.

한화 건설부문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가치있는 일을 찾고 성취해내는 경험의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목표를 수립하고 몰입하는 활기찬 조직을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강선우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지방선거 공천 헌금 의혹을 부인하며 사과와 반성을 표명했고, 이에 대해 철저한 수사를 요구했다. 유승민 전 의원은...
지난해 한국의 수출이 사상 처음으로 7천억 달러를 넘으며 반도체 수출이 1천734억 달러로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산업통상부의 발표에 ...
자유통일당 소속 구주와 변호사가 한강하구 공동이용수역 수로도 공개를 요구하며 제기한 소송에서 2심도 패소했다. 서울고법은 정부가 북한에 수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