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달서구남자단기청소년쉼터, 어버이날 밤양갱 나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가정밖청소년 10여 명 직접 만든 양갱 경로당 2곳 어르신께 전달

달서구남자단기청소년쉼터, 어버이날 밤양갱 나눔
달서구남자단기청소년쉼터, 어버이날 밤양갱 나눔

달서구남자단기청소년쉼터(소장 전명진·이하 청소년쉼터)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사랑을 가득 담은 밤양갱 나눔 행사를 펼쳤다.

이번 행사는 가정 밖 청소년 10여 명이 직접 양갱을 만들어 지역 내 경로당 2곳을 이용하는 어르신에게 전달하고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전명진 소장은 "밤양갱 나눔 행사를 통해 청소년과 어르신이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청소년들이 어르신 세대의 수고에 감사하고 나눔의 소중한 가치를 깨닫게 하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청소년들의 깜짝 방문과 정성스러운 선물을 받은 어르신들은 감동하며 기쁨의 마음을 인사로 전했다. 청소년쉼터에서는 앞으로도 가정 밖 청소년들이 지역의 어르신들을 만나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달서구남자단기청소년쉼터, 어버이날 밤양갱 나눔
달서구남자단기청소년쉼터, 어버이날 밤양갱 나눔

달서구남자단기청소년쉼터는 9~24세의 가정 밖 청소년을 위한 보금자리이다. '맘속 깊은 곳 희망 하나'라는 슬로건 아래 단순한 생활보호지원을 넘어서 가정복귀 또는 사회진입을 위한 희망을 심어주는 곳이다. 전화(053-526-1318) 또는 홈페이지(http://yw1318.com)로 입소 문의가 가능하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윤석열 전 대통령의 결심 공판에서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그의 최후진술을 비판하며 교도소에서 잘 지내라고 언급한 가운데, 백승아 원내변인...
올해 3분기 대구 경제는 1.1% 성장에 그치고 경북은 0.4% 역성장을 기록하며 대구경북 경제 침체가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대구정책연구원...
올해 마지막 로또복권 1등 당첨자 18명이 나와 각각 16억6천100만원을 수령하며, 2등 당첨자는 광주에서 10명이 한꺼번에 배출되는 등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