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구로구에 소재한 ㈜TGS파이낸스(대표 권영묵)가 대형 산불 피해로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안동시를 위해 성금 전달과 여행기부를 실천했다.
지난 26일 안동시장실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권기창 안동시장과 TGS 파이낸스 권영묵 대표, 자회사인 TGS 홀딩스 허유만 영업대표, TGS나눔이(봉사회) 최은숙 회장 및 임원들이 참석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모두 3천500만 원으로 TGS홀딩스 이재선 의장이 1천만원, TGS나눔이에서 2천500만 원을 각각 기부했다.
특히, TGS홀딩스와 TGS나눔이는 '여행이 기부다'라는 안동시의 캠페인에 맞게 5월 25일과 26일 1박 2일 동안 봉정사, 도산서원 등 안동의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는 기부 여행으로 지역 경제에도 도움을 주기도 했다.
또한 산불 피해 현장 방문해 이재민의 어려움에 공감하는 뜻깊은 일정이 이어졌다.
권영묵 대표는 "이재민분들을 위해 모은 성금이 필요한 곳에 사용돼 일상 회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안동을 방문해 보니, 너무나 아름다운 명소가 많다. 안동시를 돕는다는 마음으로, 많은 분이 안동을 방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산불 피해 극복을 위한 성금 전달뿐만 아니라, 1박 2일로 여행을 와주신 TGS 파이낸스 권영묵 대표님을 비롯한 임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안동으로의 여행은 또 다른 형태의 기부이자 산불 피해로 위축된 지역 경제 회복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컬투쇼' DJ 김태균과 즐기는 어울아트센터 '두시의 콘서트'
'젓가락 발언'에 이재명 입 열었다…"입에 올릴 수 없는 혐오, 부끄럽다"
대구 찾은 이석연 민주당 선대위원장 "이재명 뭐 잘못했길래 이렇게 푸대접 하나"
김문수+이준석 50.7%〉이재명 46.5%…거세지는 보수 단일화 요구
이준석 "추락만 남은 김문수…나만 이재명 잡는다" 단일화 데드라인 D-1 빨간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