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서 방문한 손주들을 위한 본격적인 한국 여정이 시작된다. 둘째 하젤이가 버킷리스트로 꼽았던 찜질방 방문부터 추억이 가득한 대전 나들이, 여기에 특별한 손님과 함께하는 울산 촌캉스까지 알찬 한국 여행기를 따라간다.
영국에서 하젤이가 가고 싶었던 장소는 찜질방. 할머니, 할아버지가 제대로 준비했다. 수건으로 양 머리 모양을 만들어 쓰고 숯가마 찜질방으로 입장. 그러나 감당 못 할 열기에 하젤이는 바로 뛰쳐나가 버린다.
가족들은 하젤이가 태어난 이후, 코로나19 팬데믹 시기에 대전에 머물며 추억을 쌓았었다. 오랜만에 추억 속 장소를 찾아 국립중앙과학관을 방문한다. 환경 사랑을 실천하는 열혈 아빠의 환경 교육과, IT 전문가 할아버지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AI에 관해 설명해 주며 남매의 궁금증 해결뿐 아니라 신기한 로봇들을 경험시켜 준 할아버지 덕분에 아이들은 제대로 흥이 오른다.
결혼 10주년을 맞이해 가까운 일본으로 부부 여행을 떠나기로 한 남매의 엄마와 아빠. 눈물이 터진 하젤과 오빠 로완이도 시무룩한 모습을 보이자 할머니, 할아버지는 손주들의 마음을 풀어주기 위해 이런저런 노력을 시도하는데….
































댓글 많은 뉴스
장동혁 '쥐XX' 발언 파문?…국힘 초선 "장동혁, 사과 안 하면 집단행동"
李대통령 "가슴이 벅차오른다"…누리호 발사 성공 축하
목덜미 잡힌 장경태 의원, 사건 당일 영상에는 "남의 여자친구랑 뭐 하시냐"
[단독] 대구시 신청사 '경제성 평가 결함' 파장…2019년 입지 선정 뒤흔드나
매장에서 무릎 꿇고 사과한 직원…순천 다이소 갑질女 논란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