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북대치과병원, 복지부 공공보건의료계획 최우수 등급 평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경북대학교치과병원 전경
경북대학교치과병원 전경

경북대학교치과병원은 보건복지부가 주관 공공보건의료계획 시행결과 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을 평가받았고 23일 밝혔다.

공공보건의료계획은 공공보건의료기관이 매년 시행계획을 수립하고, 그 이행 결과를 보건복지부가 평가하는 제도다.

복지부는 경북대학교치과병원이 지역책임의료기관으로서 공공성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공공보건의료의 핵심 가치인 형평성과 접근성 제고에 크게 기여했으며, 다양한 분야 전반에서 매우 체계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도출한 점을 높이 평가했다.

권대근 경북대학교치과병원장은 "경북대학교치과병원은 공공보건의료기관으로서의 책임과 소명을 다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공공보건의료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주진우 국민의힘 의원은 이재명 대통령이 현재 거주하지 않는 분당 아파트 문제를 지적하며, 아파트를 즉시 팔라는 주장을 했다. 그는 이 대통령...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에서 발생한 비트코인 오지급 사고로 인해 수천억 원 상당의 비트코인이 잘못 지급된 사건이 발생했다. 7일 JTBC 보도에...
경북 경주에서 두 건의 산불이 발생하였고, 문무대왕면과 양남면 지역 주민들에게 대피 명령이 내려졌다. 7일 저녁 문무대왕면 입천리와 양남면 ...
트럼프 행정부는 이란과의 핵 협상을 재개한 날, 이란과 교역하는 국가에 추가 관세를 부과하는 행정명령을 서명하며 경제적 압박을 강화했다. 이..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