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나영완 고령군의원 '대한민국 지방의정봉사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나영완 고령군의원(가운데)이 29일 대한민국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고령군 제공.
나영완 고령군의원(가운데)이 29일 대한민국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고령군 제공.

나영완 고령군의원이 29일 대한민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가 수여하는 '대한민국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지방의정봉사상은 투철한 봉사정신과 책임있는 의정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 복리 증진에 기여한 지방의원에게 주는 상이다.

나 군의원은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과 적극적인 소통, 실효성 있는 입법 활동으로 고령군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고령군의회 회의규칙 일부개정규칙안을 발의해 의회 운영절차 합리화와 회의 진행의 효율성을 높이고 2026년 인사청문위원회와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간사로 활동하며 투명하고 공정한 인사검증체계 확립과 군 재정의 효율적 운영을 위한 중추적 역할을 했다.

나 군의원은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군민이 일상에서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만들어 가는 의정활동을 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은 중앙윤리위원회로부터 1년간 당원권 정지 징계를 받자 강하게 반발하며, 이는 장동혁 지도부가 서울의 공천권을 독점하려는...
삼성전자가 사상 처음으로 주가 18만원을 넘어서며 온라인에서 주가 상승을 기대하는 밈이 확산되고 있다. 13일 한국거래소에서 삼성전자는 전날...
대만 타이난에서 롯데 자이언츠 스프링캠프 중 불법 게임장 출입 의혹이 제기된 나승엽, 고승민, 김동혁, 김세민 선수들은 즉시 귀국 조치되며,...
한 국내 프로야구 팀 선수들이 해외 전지훈련 중 불법 도박과 성추행 의혹에 휘말렸다. 이 논란은 대만 여성이 SNS에 올린 게시물에서 시작되..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