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청소년 사회교육 "요람" 대구 청소년 수련원 9일 개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청소년들의 체육·문화활동의 공간이 될 대구청소년수련원이 9일 문을 연다.대구시 달서구 송현동에 위치한 대구청소년수련원은 지하1층 지상3층 연건평3천여평규모로 체육관 극장 전시실 교양교실 회의실 야외공연장등을 갖추고어울마당 상담 에어로빅 시청각교육등 각종 청소년프로그램과 시민교양강좌를 개설, 운영할 계획이다.놀이마당과 야외공연장에서는 연9회에 걸쳐 토요일 오후 청소년을 위한 '어울마당' 행사가 열리며 매월 첫째 둘째주 토요일 오후3시부터 5시까지 음악감상실을 운영하고 매월 셋째 넷째주 토요일에는 시청각실에서 교양비디오를상영한다.

청소년상담실에서는 전화 및 내방상담을 실시하고 96석 규모의 독서실은 매일 오전9시부터 오후10시까지 개방한다.

대구청소년수련원은 2백39평의 실내체육관에서 청소년 및 일반인을 위한 에어로빅 교실을 운영하고 농구 배구 탁구 배드민턴 시설을 갖춰 청소년들이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체육관 음악감상실 전시실 시청각실 놀이마당 회의실은 학교및 일반단체에서 사용신청을 하면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매년 5월과 11월 두차례 대관신청을 받는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를 둘러싼 의혹이 제기되자 박주민 의원은 당에 부담을 주지 않는 방향으로 고민했을 것이라며 유감을 표명했다. 박 ...
현재 12억8천485만원에 이르는 로또 1등 당첨금이 주인을 찾지 못하고 있으며, 해당 복권은 서울 강북구의 한 판매점에서 판매된 것으로 확...
민중기 특별검사팀은 김건희 여사에게 267만 원 상당의 명품 가방을 제공한 혐의로 김기현 국민의힘 의원과 그의 배우자를 불구속 기소했다. 특...
역대 최연소 미국 백악관 대변인 캐롤라인 레빗(28)이 26일 자신의 둘째 아이 임신 사실을 알리며, 내년 5월 딸이 태어날 것이라는 기쁜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