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상재 클라리넷 독주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한국 장애인 소리예술단(단장 황재환) 초청 이상재 클라리넷 독주회가 13일 오후 7시 30분 대구문예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슈만의 클라리넷과 피아노를 위한 환상곡 소품 작품 73 , 풀랭의 소나타, 브람스의 소나타 작품 120, 내림마장조 , 베르디의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중 환상곡 등을 연주하며 김안나씨가 피아노를 맡는다.

양이훈(트럼본), 장정은 김귀주(피아노), 엄영순(비올라), 구남희씨(첼로)가 우정출연해 트럼본 콘체르티노 내림나장조 , 리스트의타란텔라 , 모차르트의피아노 트리오 내림나장조 등을 연주한다.

시각장애자인 이상재씨는 중앙대음대와미국 피바디음대 대학원을 졸업하고 서울 바로크 실내앙상블과 협연한바 있다.

대구 크리스천 코랄 남성합창단의 창단연주회가 13일 오후 7시30분 대구어린이회관 꾀꼬리극장에서 열린다.

임정상씨의 지휘로 놀라운 그 이름 해지는 저산너머 밝은 빛 비추어라 소나무 보리밭그대 내마음 속에 나는 비록 약하나 등을 연주하며 최선미씨가 피아노를 맡는다.

소프라노 김희영씨(안동대교수), 테너 김희윤씨, 바리톤 문학봉씨(돈보스꼬 예술학교교수)와 대구장로합창단이 출연해 언제나 주님을 찬미하리니전능하신 주 생명의 양식 우정의 노래 등을 부른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20일 전남을 방문해 이재명 대통령의 호남에 대한 애정을 강조하며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그는 '호남이 변화하는 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봉화의 면사무소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식수 갈등에서 비롯된 비극으로, 피고인은 승려와의 갈등 끝에 공무원 2명과 이웃을 향한 범행을 저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