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우방 대학생신사유람단 모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우방그룹은 지역대학생들에게 해외견문을 넓힐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도전정신을 심어주기위해업계최초로 우방신사유람단을 모집한다.

대구경북소재 건축 토목 도시건설 조경 주거 산업미술 식품공학등 관련학과 대학(원)생 10명으로 구성된 심사유람단은 6월25일부터 7월6일까지 뉴욕 워싱턴 시카고 애틀랜타 올랜도등 미국5개도시를 집중 탐방한다.

선발기준은 해당분야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참신한 주제가 돋보이는 논문을 낸 신청자를 우선선발하며 선발된 자는 12일동안 자유주제를 가지고 선진분야를 둘러본 뒤 이에대한 토론및 보고서를 제출하면 된다.

우방그룹 朴硏圭상무는 기존 해외프로그램과는 달리 주제와 방문지역을 다양화했다 며 올해를시작으로 매년 신사유람단을 선발, 지역대학생들의 해외경험기회를 제공할 방침이다. 한편 우방은 향후 이들 신세대들의 감각이 돋보이는 탐방내용을 담은 단행본을 발간하기로했다. 신청 접수는 5월7일까지 우방그룹 홍보실.

〈尹柱台기자〉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