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自, 1천8백㏄급 세피아 시판
◆기아자동차는 내외장 디자인을 젊고 현대적인 이미지로 개선하고 중형급의 고급스러움을 가미한 97년형 세피아를 개발, 9일부터 시판한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지금까지 1천5백㏄급의 차종만을 생산해왔으나 이번 디자인 변경과 함께 1천8백㏄급차종도 같이 판매키로 했다고 말했다.
가격은 1천8백㏄가 8백70만원이며 1천5백㏄는 세피아 생산 50만대 달성을 기념해 종전가격으로판매한다고 기아는 밝혔다.
또또복권 매달 발행…당첨복권 줄여
◆주택은행은 8일 1등에 1억5천만원의 당첨금이 걸린 또또복권 의 발행주기를 종전 2개월에서 1개월로 단축하고 회차별 발행금액도 60억원(3백만장)에서 50억원(2백50만장)으로 변경, 다음달 1일부터 판매되는 제16회차 발행분부터 적용한다고 밝혔다.
또 1등 당첨 복권수도 5장에서 4장으로, 2등은 10장에서 8장으로 각각 줄이고 3차 추첨의 3등 당첨금을 1천만원에서 1백만원으로 낮추는 대신 당첨 복권수를 2장에서 1백장으로 늘리는 한편 보너스상품인 승용차도 6대에서 4대로 변경하는 등 당첨금액 및 복권수 등을 일부 조정했다.
농협, 정기예금 인감신고 폐지
◆농협에서 정기예금이나 정기적금 등 만기가 정해져 있는 예금 계좌를 개설할때 인감이나 서명을 신고하지 않아도 된다.
농협중앙회는 8일 예금개설시 반드시 신고하도록 돼 있는 거래인감(서명) 신고제도 를 거래기간이 정해져 있는 예.적금에 한해서는 폐지, 10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대상예금은 △정기적금, 수입부금, 근로자장기저축, 마음대로부금, 자유로우대적금, 장기주택마련저축 등 모든 적립식 예금과 △일반정기예금 및 알찬정기예금(단 월이자 지급식은 제외)등이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