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단신-2

국민은행, 양수기 구입자금 지원

◆국민은행은 최근 남부 일부지역에서 가뭄이 지속되고있는데 따라 농업용수 확보를 위한 양수기구입자금을 23일부터 지원하기로 했다.

대출대상은 용수확보를 위해 양수기, 스프링클러, 양수발전기 등을 구입하려는사람이며 대출금액은 최고 5백만원이다.

대출금리는 일반대출 금리보다 1.0%%포인트 낮은 연 11.25%%, 대출기간은 5년이다.동양매직 가마솥 재현 SH밥솥 출시

◆동양매직은 가마솥 밥맛을 재현한 SH밥솥 을 24일 출시했다.

SH밥솥은 솥에 직접 열을 가하는 일반 전기보온밥솥과 달리 히터에서 나온 열이 공기를 데워 내부솥을 가열하는 가마솥 가열방식 을 채택, 우리의 입맛에 맞게 개발된 한국형 밥솥이라고 동양매직은 밝혔다.

이 제품은 백미 이외에도 백미고속, 현미, 잡곡, 죽, 누룽지, 숭늉 등 7가지 취사기능을 갖고 있으며 정전이 되더라도 정전직전의 상태를 기억해 전원이 들어오면기능을 그대로 수행할 수 있다.시판가격은 19만8천원

아시아自, 다목적 타우너 멀티 시판

◆아시아자동차는 인원수송과 화물적재에 따라 내부공간을 효율적으로 바꿀 수 있는 5인승 다목적 차량인 타우너 멀티 를 개발, 26일부터 시판에 들어간다.

타우너 멀티는 국내 경승합차로는 처음으로 뒷좌석 하부에 길이 8백30㎜의 이동용 받침대를 설치, 승차인원과 적재화물의 종류와 양에 따라 좌석을 앞뒤로 이동시킬 수 있다.타우너 멀티의 판매가격은 가솔린엔진차종이 5백8만원, 액화석유가스(LPG)엔진차종이 5백44만원이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