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水道 시설 대폭 늘어
◆민간 사업장을 중심으로 쓰고 난 수돗물을 걸러 재활용하는 중수도 시설이 대폭 늘어나고 있다.8일 환경부에 따르면 현재 중수도 시설을 시공중이거나 계획중인 곳은 포항제철, 영종도 국제공항, ㈜서울종합터미널, 부산 롯데호텔 등 모두 17곳이다.
또한 정부도 대전 정부3청사, 부산광역시청사 등 공공 시설물에 대한 중수도 사업 계획을 추진하고 있어 앞으로 중수도 시설이 크게 늘어날 예정이다.
延大서 고연제 개막식
◆연세대와 고려대 총학생회는 7일 오후 4시께 연세대 공과대 옆마당에서 96 고연제 개막식을 갖고6일간의 일정에 들어갔다.
이번 고연제는 양교 체육부가 참가하지 않는 가운데 농구,야구, 축구 등 3개종목에 걸쳐 양교 운동장과 체육관에서 경기를 갖게 되며 폐막제는 오는 12일 오후 5시께 고려대 대운동장에서 열린다.
학교측은 학생들의 고연제 단독개최와 관련, 한총련 사태로 큰 피해를 입어 학교 차원의 고연제는 개최하지 못했다 며 공식적인 허가와 지원은 할 수 없지만 학생들이 자체적으로 고연제를 여는 것을 막지는 않을 것 이라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버스 타곤 못 가는 대구 유일 '국보'…주민들 "급행버스 경유 해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