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벤처' 주제로 총 4편" MBC 청소년드라마 나 (수.오후 7시30분)가 여름방학을 맞아 어드벤처 를 주제로 총 4편의 특집을 마련한다.
출연자들이 실제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 여름의 상큼한 사랑이야기, 더위를 식혀줄 미스터리 납량물, 공부스트레스를 소재로 한 공포물등 총 4편. 오는 30일 방송되는 이벤트 출발! 사랑을 찾아서 는 두 팀의 연기자들이 실제로 일정기간 여행하고 돌아오는 이벤트를 다큐멘터리로 엮은 새로운 스타일. 경비 1만원, 도보로 다니며 하루 한건의 노동(4시간 제한)만으로 돈을 벌도록 해 서울도착시 유니세프에 성금을 기탁하는 방식. 짜여진 대사없이 자연스럽게 출연자들을 따라가며 일어나는 일들을 카메라에 담았다.
제2편 제주도의 푸른 밤 (8월 6일)은 방학을 맞아 제주도 단합 여행을 떠난 방송반의 정로와 세연의 애틋한 감정을 담고, 8월 13일 3편 이어도 전설 은 미스터리 납량물. 한 어부의 소개로 잘알려지지 않은 외딴 섬으로 떠나는 방송반. 꼬리를 물고 일어나는 이상한 사건들과 갑작스런 유령의 출연등으로 모두 혼이 나는데….
제4편 악몽여행 은 개학을 앞둔 학생들의 공부 스트레스를 다룬 공포물. 개학을 1주일 앞둔 주희. 방학동안 짜놓았던 계획은 모두 틀어지고, 남은 것은 밀린 공부와 숙제뿐. 부담감으로 매일밤악몽에 시달리던 주희는 급기야 친구들이 꿈속에서 귀신이 돼 나타나기까지 한다. 누구나 느끼는개학에 대한 부담과 입시 스트레스등을 공포물로 그렸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김정숙 소환 왜 안 했나" 묻자... 경찰의 답은
"악수도 안 하겠다"던 정청래, 국힘 전대에 '축하난' 눈길
李대통령 지지율 2주 만에 8%p 하락…'특별사면' 부정평가 54%
한문희 코레일 사장, 청도 열차사고 책임지고 사의 표명
국회 법사위원장 6선 추미애 선출…"사법개혁 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