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텔 신규가입자에 선물
대구백화점은 본점과 프라자점에서 다음달 13일까지 점포 정문 앞에서 하이텔 통신서비스신규 가입자가 1년치 요금 11만8천원을 내면 5만원 대백상품권, 가입비 1만원 면제, 새롬데이터맨 CD 등을 선물한다.
◆전력수요 개발기기 세미나
한전경북지사는 26일 대구시 중구 남성동 삼성생명빌딩 5층 홀에서 건축설비 운영담당자 7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전력수요 개발기기에 대한 기술인력확대와 상품정보 제공을 위한 세미나를 개최했다.
◆법인 이동전화료 분리청구
SK텔레콤은 IMF시대를 맞아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들의 통신요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이동전화 요금을 법인과 실 사용자인 직원에게 각각 청구하는 '분리과금제도'를 실시한다고26일 밝혔다.
이 제도를 이용하면 기본료와 국내통화료, 국제통화료 등 요금항목별이나 금액한도별로 요금 분담이 가능하다.
예를 들면 법인이 기본료(1만8천원)만 부담키로 하면 전체 이동전화 요금중 법인에게 1만8천원만 요금이 청구되고 나머지 금액은 직원이 부담하면 된다.
분리과금제도 신청 및 문의 (053) 430-1346.
◆내년 초.중고 인터넷요금 인하
내년부터 초고속국가망 인터넷을 이용하는 초.중.고교의 인터넷 사용요금이 10~15% 인하된다.
정보통신부는 상대적으로 낙후되어 있는 초.중.고교의 인터넷 활성화를 유도하고 지난 4월국가망 인터넷 요금인하에 따른 후속조치로 내년 1월부터 초.중.고교의 인터넷 사용요금을최저 10%에서 최고 15%까지 인하키로 했다고 26일 밝혔다.
◆철도청 폐전동차 판매
수도권 전철에서 운행되던 구형전동차 1백23량을 폐차하고 있는 철도청은 폐전동차를 테마카페 등의 사업에 활용할 사람들을 위해 차량을 판매하고 있다. 구입문의 철도청 서울철도차량정비본부 기술국 02)3780-5066, 3780-5331.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