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번주 TV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 KBS1TV가 월요일 심야 시간대에 '월드비전 한민족 리포트'를 신설해 이번 주 첫선을 보인다. 세계가 하나의 무대로 묶인 변화된 상황에서, 지구촌 구석구석까지 뿌리를 뻗은 우리 민족의 현장들을 찾아 그들의 삶과 비전을 들어 본다.

화.수요일 밤 10시15분에는 환경기획 '녹색을 꿈꾸다'가 시작되고, 토.일요일 밤 10시40분에는 '새천년을 연다' 시리즈가 계속된다.

2TV는 평일 오후 6시15분대에 새 만화를 시작한다. 월.화요일엔 '명탐정 코난', 수.목요일엔 '달의 요정 세일러 문'. 목요일 연속극 '광끼'가 이번 주 종방되고, 일요일 오전에 방송하는 '도전! 지구탐험대'가 이번 주로 방송 200회를 맞아 특집을 마련한다.

▲ MBC평일 오전 11시대의 에미상 수상작 시리즈 중 '지구에서 달까지'가 목요일에 12회로 종방된다. 화∼금요일 오후 1시부터는 농구대잔치, 여자 프로농구 등 농구가 편성된다. 금요일 밤 11시대에는 HDTV용의 드라마 '사랑한다고 말해 봤니?'가 특별 방송된다. 화요일 심야의 '아름다운 TV--얼굴'은 100회, 토요일 낮 12시10분대 'TV 속의 TV'는 방송 300회를 각각 맞아 특집으로 꾸며진다.

▲케이블 Q채널(25)13일부터 매주 목.금요일 밤 11시부터 다음날 새벽까지를 성인용 다큐만을 집중적으로 방영하는 '나이트 존'으로 설정키로 했다. 그동안 터부시 됐던 성이나 에로티시즘과 관련한 다큐멘터리를 집중적으로 방영하는 시간.

1월과 2월에는 그 첫번째 시리즈로 호주 RC스튜어트사에서 제작한 6부작 성인 다큐 '스크린 앤드 에로티시즘'이 방송된다. 영화 속에 나타난 성과 그 표현의 문제를 다룬 다큐. 검열 등으로 삭제돼 지금까지 국내 영화팬들에게 소개되지 않았던 다수의 노골적인 성애 표현 장면이 선보일 예정이다.

Q채널은 이 시리즈가 끝난 뒤에도 할리우드 영화에서의 성표현 문제를 다룬 다큐멘터리 '할리우드 섹스'와 '후커스 앳 더 포인트' 등을 차례로 방영할 예정이다.▲ 기타TBC(SBS)가 낮 11시35분대에 '수퍼맨'을 월요일부터 새로 시작하고, 토.일요일엔 새벽 5시부터 오피스 디포트 골프 2.3라운드를 중계한다. EBS는 이번 주 문화센터를 주부의 유망 직종 시리즈로 꾸미고, 토요일 밤 8시15분부터는 140분간 전문대 입시를 가이드 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충북 청주에서 당원 교육에서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계엄 해제 표결에 대한 책임을 언급했다. 그는 국민의힘이...
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강정훈 iM뱅크 부행장을 최고경영자 최종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강정훈 후보는 1969년생으...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지도자가 훈련용 사격 실탄 2만발을 무단으로 유출한 사실이 밝혀져, 해당 인물은 현재 구속되어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