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금융정보

▶대구은행은 대구사랑운동시민회의 등과 제휴한 지역특화상품인 '지역사랑카드'를 22일부터 발급. 이 카드를 발급받으면 가맹점 할인혜택과 탑포인트를 제공받는 외에 대구MBC의 신사옥내 극장, 공연장 등에서의 할인서비스와 각종 이벤트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신용구매액의 일정액을 대구은행이 적립, 대구사랑운동시민회의에 공익기부금으로 출연하게 된다.

▶주택은행은 차세대 정보통신 시스템 구축을 위해 학력이나 나이 제한없이 전산 전문인력 20명과 일반인력 35명을 채용할 계획이라고 발표.

▶조흥은행은 22일부터 정기예금 신규 가입고객들중 추첨을 통해 연 2%의 경품금리와 무료 보험가입, 제주도 여행 할인쿠폰 등을 지급하는 다기능성 예금상품을 발매.

▶흥국생명은 보험판매뿐 아니라 고객의 자산관리까지 책임지는 금융컨설턴트를 모집중이다. 4년제 대학졸업이상 학력소지자로 직장생활경력이 5년을 넘는 32∼39세의 기혼 남성이면 응시할 수 있으며 이달말까지 10∼15명을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제일화재는 미 프로야구 LA다저스에서 활약중인 박찬호선수가 시즌 20승을 달성하면 야구팬들에게 추첨을 통해 중형승용차와 박찬호 출전경기 관람 여행권 등의 경품을 주는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응모는 제일화재 홈페이지(www.insumall.co.kr)에서 받는다.

李相勳·李大現기자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