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당직자 집단 탈당
○…민주당 청송.영덕.영양지구당(위원장 윤영호)소속 당원 250여명이 24일 집단 탈당했다.
이날 배용진(67.김대중 대통령 국정 자문위원)씨를 비롯한 청송.영덕.영양지구당 당원은 탈당 성명서에서 "더 이상 DJ정부에 개혁도 기대할수 없고 부정부패 근절 의지도 찾아볼 수 없어 탈당한다"고 밝혔다.
배씨 등의 집단 탈당은 청송군수 재선거를 불과 보름여 앞둔 상태에서 지역정가의 충격 강도가 더 심하다는 분석들. (청송)
관급공사 입찰 문제점 협의
○…대구시의회 장화식.정태일 의원 등 4명으로 구성된 '입찰관련 소위원회'는 25일 오전 의회 소회의실에서 조경, 전기 협회 임원과 관계 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관급공사 입찰 관련 문제점과 개선방안 및 법규개정 사항에 대한 협의를 가졌다.
선거현장 사진 입상자 시상식
○…대구시 선관위(위원장 최덕수)는 지난 4.13 총선을 맞아 전국에서 처음 실시한 선거현장 사진.영상공모전의 입상자 72명에 대한 시상식을 26일 오전 선관위 3층 회의실에서 가진다.
선관위는 지난 2월21일부터 4월20일까지 60일간 시민.학생들을 대상으로 제 16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한 총 300점의 작품을 공모, 지난 10일 심사를 벌여 금상에 김정례씨의 사진 '무관심' 등 72점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선관위는 이들 작품을 오는 8월 중 시민들을 대상으로 전시하고 화보집도 제작할 방침이다.

        
    
    







                    
                    
                    
                    
                    




















댓글 많은 뉴스
나경원 "GPU 26만장이 李정부 성과? 성과위조·도둑질"
장동혁 "오늘 '李재판' 시작해야…사법부 영혼 팔아넘기게 될 것"
추미애 "국감 때 안구 실핏줄 터져 안과행, 고성·고함에 귀까지 먹먹해져 이비인후과행"
조국 "오세훈 당선, 제가 보고 싶겠나…내년 선거 피하지않아, 국힘 표 가져올 것"
강득구 "김현지 실장 국감 출석하려 했는데, 국힘이 배우자까지 부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