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성씨 가족 세계일주 인터넷 생중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11일 가족들과 함께 세계일주 여행에 나서는 이성(李星.44) 서울시정개혁단장의 여행지 행적이 인터넷으로 생중계된다.

인터넷 여행사인 웹투어(www.webtour.com)는 10일 이 단장이 일주일 단위로 보내오는 기행문, 비디오 필름 등을 동영상으로 제작, 인터넷에 올리기로 했다.

네티즌들은 웹투어 홈페이지에서 이 단장의 행적을 수시로 알아볼 수 있으며 홈페이지의 '현지참여', '응원보내기' 코너를 통해 이 단장에게 민박 혹은 여행정보와 함께 격려와 응원을 할 수 있다고 웹투어는 설명했다.

이 단장은 11일 홍콩으로 출발, 기차편으로 베이징(北京) 등 중국 각지를 돌아본 뒤 남아프리카공화국 요하네스버그로 떠나는 등 365일간의 일정으로 5대륙 여행에 나선다.

이 단장은 "이번 여행을 위해 지난 5월 부터 1박2일씩 현지 적응 캠핑훈련을 하면서 착실한 준비를 해왔다"며 "여행중이지만 공무원 신분인 만큼 주요 도시 자료를 모아오고 2002년 월드컵 홍보도 적극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