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가족들과 함께 세계일주 여행에 나서는 이성(李星.44) 서울시정개혁단장의 여행지 행적이 인터넷으로 생중계된다.
인터넷 여행사인 웹투어(www.webtour.com)는 10일 이 단장이 일주일 단위로 보내오는 기행문, 비디오 필름 등을 동영상으로 제작, 인터넷에 올리기로 했다.
네티즌들은 웹투어 홈페이지에서 이 단장의 행적을 수시로 알아볼 수 있으며 홈페이지의 '현지참여', '응원보내기' 코너를 통해 이 단장에게 민박 혹은 여행정보와 함께 격려와 응원을 할 수 있다고 웹투어는 설명했다.
이 단장은 11일 홍콩으로 출발, 기차편으로 베이징(北京) 등 중국 각지를 돌아본 뒤 남아프리카공화국 요하네스버그로 떠나는 등 365일간의 일정으로 5대륙 여행에 나선다.
이 단장은 "이번 여행을 위해 지난 5월 부터 1박2일씩 현지 적응 캠핑훈련을 하면서 착실한 준비를 해왔다"며 "여행중이지만 공무원 신분인 만큼 주요 도시 자료를 모아오고 2002년 월드컵 홍보도 적극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국힘 지지층 80% 장동혁 '당대표 유지'…중도는 '사퇴' 50.8%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장동혁 "당명 바꿀 수도"…의원 50여명 만나며 '쇄신 드라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