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

##세미의 꿈 현실로 나타나0..RNA(KBS2 밤9시50분)

세미는 영숙에게 생생한 꿈 이야기를 한다. 이에 영숙은 예전에 세미가 꿈이라 생각했던 모든 것이 현실로 나타났기에 두려워진다. 어느날 영숙은 세미의 방에서 최 선생이 죽어 가는 모습이 그려진 스케치북을 보고 공포에 빠진다. 한편 공항에 다녀오던 세미는 이상한 느낌이 들어 급히 학교로 달려간다. 그곳에서 세미는 무용반 학생들이 수지를 괴롭히는 것을 발견하는데….

##클론 척추장애자와 등반

0..칭찬합시다(MBC 오후7시25분)

이번주 '특집 장애체험' 코너에는 클론이 출연한다. 오토바이 사고를 당해 척추장애를 입은 안현용(23세)군과 함께 국회의사당에서 출발, 남산을 등반해 서울타워 전망대에서 야경을 보는 것을 목표로 한다. 또 충청도 칠갑산의 오지마을에서 불치병과 싸우며 죽음을 눈앞에 둔 181번째 칭찬주인공인 열 아홉살의 김민식 군. 희망을 잃지 않고 아름다운 시를 쓰는 민식이를 찾아간다.

##영준에 노골적 유혹 나서

0..당신 때문에(MBC 오후8시20분)

애리는 애타게 정우의 전화를 기다리는 영준을 노골적으로 유혹한다. 영준은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고 잘라 말하지만 애리는 쉽게 물러나지 않는다. 한편 상호가 순영과 결혼 날짜를 잡았다는 소식을 들은 수명과 수은은 순영에게 우롱 당했다는 느낌이 들면서 속이 뒤집힌다.

##국내 최초 교사 록밴드

0..피플! 세상속으로(KBS1 밤10시)

변하는 아이들에 변하는 선생님이 있다. 국내 최초의 교사 록밴드인 '사랑의 메아리'. 교사 6명으로 구성된 록밴드는 요즘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추려고 노력한 하나의 결과이다. 매공연때마다 성황을 이루는 것은 물론, 수업 분위기도 많이 부드러워졌다. 학생들에게 먼저 다가가려고 노력하는 사랑의 메아리 교사들을 만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