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사익 3집 '허허바다'
장사익의 3집이 나왔다. 설명이 필요없을 정도로 널리 알려진 장사익의 혼을 감아내는 소리. 이번 앨범에서는 새로운 시도가 나타난다. 널리 알려져 있는 '동백아가씨', '타향살이', '댄서의 순정' 등을 새롭게 해석해 실었다. 이전의 음악에 비해 대중성이란 의미에 무게를 뒀다. '허허바다' '파도' '웃은죄' '반달' 등 모두 9곡이 담겨있다. (서울음반출시)
▼ 98degrees의 'REVELATION'
발매되기도 전에 빌보드 싱글차트에 입성했던 98degrees의 앨범. '폭로'란 의미의 앨범제목답게 98degrees의 모든 것을 털어놓은 작품이다. R&B화음에다 강력한 라틴 파워 댄스. 빌보드 싱글 차트에 들어 있는 '기브 미 저스트 원 나잇(GIVE ME JUST ONE NIGHT)' 등 13곡이 수록돼있다. 98degrees는 다음 달 초 한국공연이 확정돼 곧 내한할 것으로 보인다. (유니버셜 레코드 출시)
▼ AS ONE의 '링 마이 벨(Ring MY Bell)'
AS ONE의 신곡 '링 마이 벨(Ring My Bell)'이 발매됐다. '데이 바이 데이' '사랑+' 등으로 신인으로서는 보기 드물게 20만장이라는 판매고를 올렸던 AS ONE. 한국어버전, 영어버전 2가지로 실었다. 이번 앨범은 MTV Partyzone2와 함께 실었다. 백스트리트 보이스, 아쿠아 등 다양한 가수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기회. (록 레코드 출시)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