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새재'노래 고향에서 첫 공연
0..윤지영(42.여.문경출신 가수)씨가 '문경새재' 등을 노래한 음반을 내놓으면서 오는 23일부터 4일간 문경새재에서 공연을 가질 예정.
데뷔곡 '장미같은 여자'로 알려진 윤씨는 이번에 문경새재, 애시당초, 정으로 사는 세상, 선녀와 나뭇꾼 등 20곡을 담은 음반을 만든 기념으로 고향에서 첫 공연일정을 잡았다. 윤씨는 "고향에서의 첫 공연을 계기로 보다 열심히 노력하는 가수가 되겠다"고 말했다.
◈산업개발硏 초청강연회 열어
0..김재근 계명문화대 산업개발 연구소장(식품과학과 교수)은 23일 대명동 캠퍼스에서 구정모 산학연부이사장을 초청해 제15회 특별초청강연회를 개최한다.
◈군민 건강걷기대회 개최
◇이화영 울진군 생활체육협의회장은 19일 울진 군민체육관에서 산성교를 돌아오는 총 8km의 '군민건강걷기대회'를 열었다.
◈연체 채권해소 우수사무소 선정
◇이정기 칠곡군 지천농협장은 18일 농협중앙회가 평가한 회원조합 클린뱅크 3.3.7운동 평가에서 전국 우수사무소로 선정돼 시상 및 저리자금 융자 혜택을 받게 됐다. 이 조합장은 농민들의 고충인 연체 채권 해소에 노력을 쏟아 상호금융 연채비율 1.67%라는 기록을 세웠다.
◈열린 산악회 결성 창립총회 개최
◇김석순 열린사회연구소 이사장(킴스치과 원장)은 19일 오후 부페코리아에서 개인택시사업자를 주축으로 한 열린사회연구소부설 '열린 산악회(회장 최명환)'를 결성하고 창립총회를 가졌다.
0..하종호 대구시의원은 20일 국회의원회관 대강당에서 지역경실련 협의회 주최로 열리는 수도권 공장총량제 관련 공개토론회에 토론자로 참석.
0..이상천.이철우 경상북도의회부의장 등 7개 상임위원장은 20일 오후4시30분 중국 흑룡강성 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대표단 일행 11명의 예방을 받고, 상호우호협력에 관해 논의했다.
0..손만덕 경상북도의회 교육사회위원장은 18일 군위여자중고등학교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제2회 군위군수기 탁구체육대회에 참석, 관계자 및 출전선수를 격려.
댓글 많은 뉴스
대통령실, 추미애 '대법원장 사퇴 요구'에 "원칙적 공감"
지방 공항 사업 곳곳서 난관…다시 드리운 '탈원전' 그림자까지
김진태 발언 통제한 李대통령…국힘 "내편 얘기만 듣는 오만·독선"
李대통령 지지율 54.5%…'정치 혼란'에 1.5%p 하락
정동영 "'탈북민' 명칭변경 검토…어감 나빠 탈북민들도 싫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