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는 도립 교향악단과 국악단 단원을 모집한다. 교향악단은 △바이올린(9명) △비올라(2) △콘트라베이스(2) △첼로(2) △오보에(2) △바순(1) △타악기(1) 등 19명을 모집하며, 국악단은 △피리(1) △대금(1) △가야금(1) △해금(1) △무용(1) △사물(2) 등 7명을 뽑는다. 응시원서 교부 및 접수는 이 달 26일까지며 실기.면접시험은 다음 달 16일이다. 문의 도청 문화예술과 053)950-3312.
한편 대구동부여성회관은 대구팝심포니오케스트라 단원과 대구 레이디스 싱어즈 단원을 모집한다. 오케스트라의 모집부문은 바이올린.비올라.첼로.콘트라베이스.플루트.오보에.클라리넷.파곳.트럼펫.호른.트롬본.베이트롬본 등이며 전공자 또는 동등 자격을 갖춘 여성이면 지원 가능하다. 목.금관악기는 남자도 응시할 수 있다.
합창단은 소프라노.메조 소프라노.알토를 모집하며 전공자가 아니라도 지원 가능하다. 응시원서 교부 및 접수는 2월10일까지. 053)951-0185, 011-828-1596.





































댓글 많은 뉴스
[지역 편중 투자 논란] "반도체 인재·인프라 다 밀리는 호남에 왜? 정부 입김 의구심"
'내란 가담' 박성재, 1심서 징역 25년…특검 구형보다 5년 늘어
李 대통령 지지율 44.8%…민주 38.1%·국힘 39.4%
[지역 편중 투자 논란] 행정통합 무산·SMR 부산行…"李정부 'TK 홀대' 현실로"
李대통령 "세월호 생존자 사망 참담…대한민국 대통령으로서 송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