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보증 섰다 빚져0..웬만해선 그들을 막을수 없다(TBC 밤9시15분)=주현은 친구 보증을 섰다가 그만 잘못 돼 5천만원을 빚진다. 안타까운 노구는 주현을 위해 대신 빚을 갚는다. 주현은 조금이나마 아버지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뻥튀기 기계를 사서 아르바이트에 나선다. 아들이 기특한 노구는 주현과 함께 밤을 새며 뻥튀기를 만든다.
*용띠 다섯남자 출연
0..두남자 쇼(TBC 밤10시55분)=신동엽과 윤다훈의 진행으로 용띠인 다섯 남자 조성모, 유승준, 차태현, 김종국, 홍경인이 출연, 아주 특별한 이야기를 펼친다. 다섯 남자가 최초로 공개하는 사랑론과 여자 이야기, 서로에 대한 솔직한 느낌, 여자 친구가 가장 많은 남자와 제일 지저분한 남자 등 이들이 솔직한 대화를 나눈다.
*딸 11명 둔 딸부잣집 찾아
0..인간극장(KBS2 오후8시45분)=정읍에서 딸부잡짓으로 통하는 임상택씨댁을 찾아간다. 아들하나를 얻기 위해 자그마치 딸을 열 한명이나 둔 이씨부부. 열아들 못지 않게 잘 성장한 딸들 덕에 늘 웃음이 피어난다. 열 한명의 자식에게 고르게 혜택을 주기 위해 최소한의 생계와 보호만 해주는 아버지의 원칙에 대해 큰 아쉬움과 불만을 느끼던 딸들이 처음으로 아버지에게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어머니 산소서 외로움 달래
0..귀여운 여인(KBS2 밤9시50분)=어머니의 산소를 찾아간 준휘는 그곳에서 외로움을 달랜다. 수리가 다니는 가방공장을 찾아간 준휘는 수리와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한편 독고진은 수리의 계모를 찾아간다. 수리의 디자인 사용에 관한 매매계약서를 체결한다. 아무 것도 모르는 수리는 신문과 방송을 통해서 독고진의 밀라노출품작이 자신의 디자인임을 알게 되는데….
*사물놀이 최고 상쇠 이광수씨
0..마이웨이(KBS2 밤12시20분)=이 시대 사물놀이의 최고의 상쇠 이광수씨. 그는 사물놀이 1세대 중 가장 전통의 소리에 충실한 사람으로 통한다. 사물놀이의 악기를 모두 자유자재로 연주할 수 있는 끼와 재능을 가짐에도 불구하고 대중에게 많이 알려지지는 못했다. 하지만 그의 음악세계는 전통 풍물가락을 충실하게 재현한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민족음악원을 이끌며 전통에 충실한 자신의 음악세계를 발전 시키고 있는 그의 음악세계와 인생을 조명한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국민의힘, '보수의 심장' 대구서 장외투쟁 첫 시작하나
문형배 "선출권력 우위? 헌법 읽어보라…사법부 권한 존중해야"
장동혁 "尹 면회 신청했지만…구치소, 납득 못 할 이유로 불허"
이준석 "강유정 대변인, 진실 지우려 기록 조작…해임해야"
李 정부, '4년 연임 개헌·권력기관 개혁' 등 123大 국정과제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