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부업정보 사이트

지역.업종별분류 맞춤서비스 제공

◇알바누리(www.albanuri.co.kr)

지역별, 업종별 아르바이트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알바누리는 맞춤정보서비스인 '마이알바'를 비롯해 알바구인, 알바구직등록, 알바경매 등을 제공한다. 업체조회 서비스와 아르바이트에서 경험한 부당한 사례를 알리는 고발센터도 운영 중이다. 특히 비슷한 처지에 놓인 업체 및 구직자들의 구인.구직 사례와 시간당 급여, 접수 마감일 등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한 눈에 찾아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시간제 직종정리 e메일로 보내줘

◇오늘의 아르바이트(www.todayarbit.co.kr)

서울, 경기, 부산, 대구 등 각 지역별 아르바이트와 장기 아르바이트, 프리랜서, 정규직 구인정보를 제공한다. 좋은 아르바이트 구하는 방법, 즐겁게 아르바이트 하기 등 시간제 근무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는 백과 사전이 있다. e메일로 정보를 받아보길 원하는 경우 '오늘의 아르바이트'가 제공하는 메일매거진을 받아볼 수 있다. 이밖에 부가서비스로 이력서 기본양식과 올바른 작성법도 제공한다.

번역 등 전문적 일거리도 총망라

◇홈오피스(www.homoffice.co.kr)

장소에 관계없이 자신이 편한 자리에서 일할 수 있는 일감을 찾기에 안성맞춤인 사이트. 일감의 종류는 정보, 번역, 게임, 디자인, 글쓰기, 리서치 등으로 나눠진다. 구체적으로 설문조사 모니터링과 같은 간단한 일감에서 번역, 홈페이지 제작 등 전문성을 갖춘 일감까지 총망라되어 있다. 그리고 일감을 의뢰한 사람과 이를 해결해 준 사람 사이의 중개인 역할도 해주며, 업무진행과 관련된 입금 및 잔금을 결제.관리하는 사이버뱅크도 있다.

〈자료제공 나라넷(www.zclub.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