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장들 총지배인에 비협조
0..호텔리어(MBC 밤9시55분)=윤숙은 진영과 함께 서울로 돌아온 태준을 호텔 총지배인으로 임명한다. 하지만 부지배인인 형만을 비롯해 몇몇 팀장들의 비협조로 난항을 겪는다. 동숙은 또다시 태준에게 상처를 주었다는 생각에 미안해진다. 진영이 직접 태준을 위로한다. 이때 호텔에서 감전사고가 일어난다. 한편 복만을 만난 동혁은 서울호텔 인수작업을 돕기로 계약서에 사인한다.
◈코리아 열풍 부는 몽골
0..세계는 지금(KBS1 밤10시50분)=몽골에 코리아 열풍이 불고 있다. 한.몽 수교 11주년 기념일을 맞이해 1주일을 코리아 주간으로 설정, 많은 기념행사가 열렸다.이 행사에는 몽골 대통령도 참석, 한국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한국의 경제적 발전이 몽골인에게는 큰 부러움의 대상이 되고 있다. 몽골을 찾아간다.
◈과격행동 민철에 연수 당황
0..아름다운 날들(TBC 밤9시55분)=연수를 좋아하는 선재로 인해 마음이 불편해진 민철은 퇴근 후 다짜고짜 연수를 데리고 고속도로를 달린다. 과격한 민철의 행동에 당황한 연수는 휴게소에서 서울행 버스로 갈아타려 한다. 하지만 민철의 행동에 불안함을 느낀 연수는 끝내 버스를 타지 못한다. 한편 세나는 자신을 키워준 민철에게 고마움을 표시하기 위해 그의 집을 찾아간다.
◈아동 포로느 조직 '원더랜드'
0..시사다큐-움직이는 세계(EBS 밤10시)=최근 인터넷을 통해 아동 포르노물을 교환하고 실제추행장면을 중계한 아동 포르노 조직 '원더랜드 클럽'이 적발되었다. 세계 최대 규모의 불법 조직으로 13개국이 공조수사를 벌인 끝에 이들을 찾아냈다. 하지만 아이들 사진은 여전히 인터넷상에 돌아다니고 있다. 이 사건은 인터넷이악용될 경우 익명성으로 인해 무서운 범죄의 온상이 될 수 있음을 보여준다.
◈해외 여행지 결정 놓고 논란
0..시트콤-멋진 친구들(KBS2 밤9시15분)=현식과 희도, 하균은 모처럼 휴가를 받는다. 세 사람은 휴가를 가장 멋있게 보내기 위해 고민을 하다 해외 여행을 결심한다. 하지만 여행지를 두고 세 사람의 의견이 좀처럼 통일되지 않는다. 한편 휘재와 재석은 늦잠을 자는 바람에 회사에 지각한다. 두 사람은 해영이 자기들을 깨우지 않고 먼저 출근한 점에 대해 섭섭해한다. 해영 또한 두 사람이 자기 일을 도와주지 않은 점에 대해 서운해하는데….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