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

◈오중.윤영 데이트 들켜

0..웬만해선 그들을 막을수 없다 (TBC 밤9시15분)=오중과 윤영은 주변 사람들에게 사귀는 것을 들킬까봐 염려한다. 어느날 길거리에서 다정하게 데이트하던 두 사람은 소방서의 수다꾼인 윤정에게 들킨다. 윤정으로 인해 소방서 전 대원이 그 사실을 알게 된다. 오중은 급하게 진압에 나선다. 하지만 소문은 홍렬을 비롯해 윤영의 동생에게까지 들어간다. 두 사람은 노구와 주현, 정수만은 모르게 하려고 애를 쓴다.

◈국영, 여옥처소 맴돌아

0..홍국영(MBC 밤9시55분)=여옥은 후겸에게 복수하기 위해 국영에게 순결을 바치고자한다. 하지만 국영은 여옥의 청을 받아들이지 못한다. 매일밤 국영은 여옥을 잊지 못해 여옥의 처소를 맴돈다. 후겸과 여옥은 우동지 집에서 혼례를 치르고 첫날밤을 보낸다. 한편 후겸은 세손을 제거하려는 자신의 계획을 수포로 돌아가게 한 자의 행방을 추적한다.

◈중국 최고훈장 한국인

0..한민족 리포트(KBS1 밤12시)=중국에 사랑의 기적을 일으킨 이관숙 선생을 만난다. 그는 중국에서 단 한 명에게 수여되는 최고의 훈장인 유자우장을 받은 최초의 한국인이다. 전쟁으로 다리를 잃은 그는 미국의 의수족 전문가를 만나게 되면서 인생의 전환을 맞는다. 의수족 기술을 배운 그는 6천만명의 장애인들이 있는 중국에 정착, 중국의 장애인들에게 무료로 의수족을 만들어 주고 있다. 장애인으로서 장애인을 돕는 그의 사랑과 봉사는 중국인들에게 큰 감동을 주고 있다.

◈주부습진 예방과 치료

0..건강 클리닉(EBS 밤9시25분)=주부습진의 예방과 치료를 살펴본다. 갈라지고 찢어지면서 아픈 주부습진은 그대로 방치하면 세균에 감염돼 붓고 고름이 생긴다.더 심하면 손톱까지 빠지게 된다. 손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고무장갑 속에 면장갑을 껴야만 땀으로 인한 발병을 방지할 수 있다. 또한 평소에 보습력이 강한 비누를사용하는 것이 현명하다.

◈맞선나온 상대 약올려

0..결혼의 법칙(MBC 오후8시20분)=결혼정보 업체의 소개팅에 나간 황원수는 몇 년전 자신을 물먹인 상대 송공주를 만난다. 원수는 아직도 잘난척 하는 공주가못마땅해 실컷 약올리고 돌아온다. 바짝 약이 오른 공주는 복수할 날만 기다린다. 한편 복수는 5년 동안 결혼생활을 마감하고 어린 딸을 데리고 집으로 들어온다.반대한 결혼을 한 복수는 죄책감으로 아무 말도 못하는데….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