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

◈희석.재석.휘재 PD승진

0..시트콤-멋진 친구들(KBS2 밤9시15분)=1년 후, 임 부장은 라디오국으로 발령을 받는다. 조연출이던 희석, 재석, 휘재 모두 PD로 승진한다. 해영은 쌍둥이를 낳고 휘재와 유진은 연인 사이로 발전한다. 급기야 커플링을 끼며 남들에게 자랑한다. 희석의 여동생 지희는 여군에 자원 입대한다. 해피투게더 팀은 쌍둥이의 백일을 기념해 축하의 자리를 만든다.

◈부산에 부는 '친구'신드롬

0..VJ 특공대 (KBS2 밤9시50분)=영화 '친구'가 대박을 터트리면서 부산에 진풍경이 벌어지고 있다. 영화와 관련된 소품이나 패션이 부산 거리에물결치고, 극중 주인공이 술을 마셨던 장소는 초만원사례를 이룬다. 젊은이들이 몰리는 패션몰에서는 '친구' 주인공 따라하는 이벤트까지 벌어지고 있다. 부산에 불고 있는 '친구' 신드롬을 소개한다. 또 봄이면 외각으로 빠져나가는 차들로 인해 고속도로의 휴게소에는 우리가 알지 못하는 진풍경이 벌어지고 있다.고속도로 휴게소 24시를담았다.

◈용순, 금새에 이혼재고 부탁

0..결혼의 법칙(MBC 오후8시20분)=화가난 용순은 금새를 찾아가 복수와 이혼한 이유를 묻는다. 이혼 사유를 다 들은 용순은 복수 대신 용서를 구한다. 금새는 다시 생각해 보라는 용순의 간절히 부탁에도 불구하고 이미 끝났다고 말한다. 한편 은새를 만난 태주는 제대 후 은새에 대한 자신의 감정이 더욱 확실해 진다. 태주는 연상인 은새의 마음이 열릴때까지 기다리겠다고 말한다.

◈직장내 성희롱 담은 2부작

0..특집극-늑대사냥(MBC 밤10시50분)=직장내 성희롱을 소재한 2부작. 중소기업 신입사원 면접보는 날, 타고난 미모로 인해 미연은 단연 돋보인다. 사회 초년생인 미연은 나름대로 잘 적응하기 위해 노력한다. 하지만 상관인 부장의 성희롱에 가까운 노골적인 표현이 부담스럽기만 하다. 억지로 참고 있던 미연에게 드디어 문제가 터진다. 부회식 자리에서 술에 취한 부장이 미연을 성추행 하는데….

◈검사 행세로 사회악 소탕

0..영화-엑스트라(TBC 밤10시55분)=신승수 감독, 임창정.나한일 주연. 검사 배역을 맡은 두 명의 단역 배우가 검사 행세를 하며 사회악을 소탕하는 사회 풍자물.엑스트라 박봉수와 김왕기는 카메라 앞에만 서면 NG를 연발하기 때문에 늘 퇴짜를 맞는다. 하지만 두 사람은 꿈을 버리지 않고 열심히 영화판을 맴돈다. 그 덕택에 간신히 단역 검사와 수사관 역을 맡게 된다. 두 사람은 술집에서 호기가 발동, 검사와 수사관 행사를 한다. 뜻밖에 이들의 장난이 먹혀들면서 두 사람은 극진한 대접을 받는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