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동대문 가짜 명품
0..VJ 특공대(KBS2 밤10시)=진짜보다 더 진짜같은 최고급 가짜 명품이 이태원과 동대문 일대에 판치고 있다. 해당 브랜드 회사는 자체 단속반까지 만들어 감시에 들어가고 있다. 가짜와의 한판 전쟁을 카메라에 담는다. 또 최근 불황을 탈출하기 위해 기상천외한 홍보 대작전이 펼쳐지고 있다. 하루에도 수십 개의 신제품이 쏟아지는 가운데 새롭게 떠오르는 홍보전략 게릴라 마케팅을 소개한다.
◈길가던 노구 차에 치여
0..웬만해선 그들을 막을수 없다(TBC 밤9시30분)=길을 가던 노구는 차에 살짝 치여 넘어진다. 놀란 차주인은 노구에게 다친 곳이 없는지 공손하게 묻는다. 이에 노구는 괜찮다고 말한다. 며칠 후 미안한 차주인은 노구에게 휴대용 의자 100개를 선물한다. 한편 재황은 민정과 은아 두 여자 사이에서 양다리를 걸치며 고민에 빠진다. 이 사실을 알게 된 오중은 탄로나기 전에 정리하라고 충고한다.
◈연봉 1억 여성과 맞선
0..기분좋은 밤(TBC 밤10시10분)=이번주 랭크특급은 평소 확인전화를 자주 하는 스토커형 남자친구의 질투심 반응과 남자친구의 애정도 테스트를 실시한다. '결혼할까요' 코너에서는 미모와 유창한 영어 실력을 갗춘 연봉 1억원대의 한 여성과 부드러운 미소와 달변의 소유자로 광고회사에 다니는 한 남성이 맞선을 본다. 두 사람의 서로에 대한 호감도를 살펴본다.
◈새로 산 위성안테나 고장
0..못말리는 코스비(EBS 오후7시25분)=위성안테나를 새로 산 힐튼은 설치비를 아끼기 위해 손수 지붕위에 올라간다. 하지만 온갖 고생끝에 설치한 위성안테나는 연결코드가 짧아 수시로 고장난다. 한편 고교동창회에 간 에리카와 그리핀은 친구들로부터 애인 사이로 오해받는다. 부담스러워진 에리카는 사람들 앞에서 그리핀이 친구임을 분명히 밝힌다. 이에 섭섭한 그리핀은 마침내 그녀의 곁을 떠난다.
◈벌목인부 실종 진상 파악
0..X 파일(KBS2 밤12시10분)=벌목잡업을 하던 인부 30명이 갑자기 실종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이 지역은 50년 전에도 비슷한 사건이 발생했다. 사건 진상에 나선 멀더와 스컬리는 잘려진 나무에서 살아 움직이는 작은 벌레를 발견한다. 정체불명의 벌레에게 의문을 느끼던 멀더와 스컬리마저 습격을 당하는데….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